"안녕하세요. 분양클로즈-UP 시간입니다.
제가 지금 나와 있는 이곳은 한화건설이 분양하는 은평뉴타운 꿈에그린 분양현장입니다.
은평뉴타운은 현재 중심상업지 개발이 한창인데요.
2018년에는 대형 병원 및 소방행정타운이 들어설 것이라고 해서 교육·교통·환경 등 인프라를 모두 갖춘 곳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은평뉴타운 꿈에그린,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꼼꼼히 살펴보시죠."
서울 은평뉴타운 상업4블록에 분양하는 은평뉴타운 꿈에그린은 지하4층~지상20층 3개 동, 총 444가구 규모의 복합단지로 구성됩니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59㎡ 142가구, 오피스텔은 19~21㎡ 302실로 모두 희소가치가 높고 부담이 적은 소형으로 구성되어 1~2인 가구들에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인터뷰> 유지윤 은평뉴타운 꿈에그린 분양관계자
"은평뉴타운에 위치한 은평 꿈에그린은 3호선 구파발역 초역세권으로 서울 도심은 물론 강남까지 환승없이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20평형대 아파트 비율이 낮은 은평뉴타운 내에 희소성 있는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소비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신분당선, GTX가 연장될 예정입니다.
단지 주변에 있는 은빛초등학교, 진관중,고등학교가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은진초등학교, 진관초등학교, 신도고등학교 및 자립형 사립고인 하나고등학교가 인접해 학군이 우수합니다.
2018년에는 대형병원과 소방행정타운이 들어설 예정이고 단지 가까이에 대규모의 복합쇼핑몰이 개발 중에 있어 생활 인프라가 강한 생활특구입니다.
<리포터> 김정은
"은평뉴타운 꿈에그린은 아파트와 오피스텔로 구성된 복합단지인데요.
소형 평형임에도 불구하고 입주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맞춤설계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내부 모습은 어떨지 지금부터 저와 함께 살펴보시죠."
# 전용면적 59㎡B
주거시설과 상가시설을 분리한 2층 데크형 구조로 디자인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고려했고 내부는 3베이 판상형의 맞통풍 구조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합니다.
주방은 소형평수의 가장 고민인 수납 활용을 극대화해 실속을 높였습니다.
싱크대와 조리공간을 넓게 마련해 편리한 동선을 제공하고, 수납공간이 많아 깔끔한 주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10인치 주방액정TV를 설치해 조리 시간을 더욱 즐겁게 합니다.
안방은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도록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했고, 한쪽으로 붙박이장을 마련해 의류 및 다양한 생활용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파우더룸에는 생활의 편리함을 위해 터치식 조명을 설치, 세심한 인테리어가 눈에 띱니다.
욕실은 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세면대 아래에 수납공간이 별도로 마련돼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습니다.
자칫 좁아 보일 수 있는 자녀방의 경우 선택에 따라 자녀의 학습능률을 고려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집중력 향상을 위한 공간배치가 가능합니다.
# 오피스텔 전용면적 19㎡a
오피스텔은 주방과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된 복도를 지나 원룸형으로 구성된 내부로 들어설 수 있는데요.
기존 오피스텔과 달리 슬라이딩 방식의 창문을 설치해 통풍을 개선했습니다.
또한 넓은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했고 수납공간 안쪽으로 인출식 식탁을 설치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도를 선보입니다.
주방에는 인덕션과 드럼세탁기가 설치돼 있고, 싱크대 아래에는 인출식 빨래건조대까지 마련돼 있어 공간 활용과 생활의 편리함을 모두 고려한 점이 돋보입니다.
붙박이형의 콤비 냉장고와 전자레인지까지 옵션에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알짜 수납공간도 주방 곳곳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리포터> 김정은
"은평뉴타운 꿈에그린 함께 둘러보셨는데 어떠셨나요?
지역 내에서도 희소가치가 높은 중소형 평형에 풍부한 개발호재와 편리한 교통으로 실거주형은 물론이고 수익형으로도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아파트와 오피스텔 모두 각자의 개성과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선택하실 때 고민이 많이 되실 것 같은데요.
직접 현장에 나오셔서 그 매력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분양 클로즈UP이었습니다.
# 청약일정
은평뉴타운 꿈에그린의 청약일정은 아파트의 경우 10월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29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되며, 오피스텔은 29일에 청약이 진행됩니다.
# 분양문의 1600-4900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