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와 양대 산맥을 이루고 있는 가상 아이돌 `아이돌마스터`의 극장판 애니메이션 `아이돌 마스터 무비 : 빛의 저편으로!`(수입/배급: (주)머스트씨무비릴리징컴퍼니) 가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국내 개봉을 확정한 `아이돌 마스터 무비 : 빛의 저편으로!` 는 TV 시리즈 최종화로부터 약 반 년 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작은 소속사에 속했지만 크고 작은 경험을 쌓아가며 엔터테인먼트계의 정상 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고 초대형 공연 `아레나 라이브`를 위해 합숙 훈련을 개시한다는 내용이다.
개봉과 함께 공개된 아이돌 마스터 애니메이션 극장판 정식 포스터는 리더로 임명된 `하루카`를 중심으로 스테이지에 올라설 준비를 마친 12명의 멤버들과 프로듀서들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 잘 담겨있다. 이들의 표정속에는 `빛의 저편으로!`라는 제목처럼 `아레나`라는 꿈의 스테이지를 통해 한 단계 도약하고 성장하는 아이돌 마스터의 앞날을 기대하게 만든다.
초대형 공연을 준비하면서 겪는 갈등과 성장을 다룬 스토리, 화려한 대규모 공연 장면들을 통해 단순히 눈과 귀로만 즐기는 것을 넘어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작품이라는 점을 보여주는 아이돌마스터 애니메이션 영화로서 최고의 뮤직 엔터테이닝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할지 11월 19일 전국 메가박스 개봉날 지켜보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