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지 사망
‘슈퍼스타K1’(슈스케1) 출신 가수 김현지가 차량에서 번개탄을 피워 스스로 목숨을 끊은 가운데, 동료 가수들의 애도가 이어졌다.
김현지 사망 소식이 전해진 27일 SBS MTV `더쇼 시즌4`에서 1위를 차지한 김동완은 수상 직후 소감을 밝히며 김현지를 애도했다.
김동완은 “무대 올라오기 전 후배 한 분의 사망 소식을 들었다”며 “너무 안타까워서 마냥 좋아할 수만은 없다. 후배들이 끝나지 않는 경쟁을 선택했는데 열심히 나아가길 바란다”고 故 김현지를 추모했다.
2013년 엠넷 ‘보이스 코리아2’에 김현지와 함께 출연했던 가수 이예준은 28일 페이스북에 “실감이 안 나서... 왜 그랬냐고 소리 지르고 화라도 내고 싶은데... 전할 곳이 없어 여기다 이러고 있어요”라며 비통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예준은 “만나자 할 때 미루지 말걸 그 외로움에 조금이라도 동조한 것 같아 미안해요. 얼마나 힘들었어... 거기선 아프지 말고 힘든 일 없이 행복하게 지내요”라며 슬픔을 표현했다.
한편 김현지는 지난 27일 오후 3시 50분께 익산시 왕궁면 동용리의 한 야산에 주차된 카니발 승합차에서 고모(33)씨, 이모(35)씨 등 남성 두 명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김현지가 평소 우울증을 앓았다는 가족의 증언과, 함께 숨진 남성 한 명이 “먼저가서 미안하다”는 내용의 유서를 남긴 것으로 미루어 처지를 비관해 동반자살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