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곽시양의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가을 남자의 섹시함부터 아이 같이 웃는 순수한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되며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8일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영상 속 곽시양은 잔잔한 음악과 함께 다양한 의상을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여러 패턴의 셔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한껏 뽐내고 있는 곽시양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것은 물론, 쉬는 시간에는 개구쟁이 같은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187cm의 훤칠한 키에 다비드상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곽시양은 이번 화보를 통해 가을 남자로 완벽 변신하며 기존의 ‘워너비 남친’ 이미지와의 또 다른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꼬르동, 심쿵남, 워너비 남친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으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곽시양은 그 인기에 힘입어 KBS2 일일드라마 ‘다 잘될거야’와 영화 ‘가족계획’,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 연달아 캐스팅 되었고 연기와 예능 모두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곽시양이 출연하는 KBS2 일일드라마 ‘다 잘될거야’는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