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리즈 4차전, 홍수아 응원 힘입어 `두산 3연승 질주`…두산덕후 인증? (사진 = SNS)
두산 베어스가 삼성 라이온즈와의 `2015 KBO 한국시리즈` 4차전에서 승리를 거둔 가운데 배우 홍수아의 관전 인증샷이 눈길을 끌고 있다.
홍수아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구, 추워. 힘내요, 두산”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삼성 한국시리즈 4차전을 관전하기 위해 관중석에 앉아있는 홍수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홍수아는 두산베어스의 마크가 그려진 야구 점퍼와 야구모자를 쓰고 두산베어스 인형까지 들고 있어 야구 팬다운 면모를 보였다.
한편 홍수아는 지난 2005년 잠실에서 열린 두산-삼성 전에서 유니폼을 완벽히 갖춰 입고 혼신의 역투를 선보여 ‘홍드로’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이날 두산 베어스는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의 `2015 KBO 한국시리즈` 4차전에서 4-3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두산은 1패 후 3연승을 질주, 한국시리즈 우승까지 1승만을 남겨놓게 됐다.
반면 삼성은 남은 3경기를 모두 이겨야 하는 엄청난 부담을 안게 됐다. 양 팀은 내일(31일) 오후 2시 같은 장소에서 한국시리즈 5차전을 치른다.
한국시리즈 4차전, 홍수아 응원 힘입어 `두산 3연승 질주`…두산덕후 인증?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