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근이 많은 한국 직장인에게 사무실은 하루 몇 시간만을 보내는 단순한 업무 장소의 개념을 넘어서서 나만의 또 다른 생활공간이 된다. 냉·난방으로 인한 건조함, 전자파가 주는 스트레스 및 형광등에서 나오는 자외선 노출은 피부를 망치고 노화를 촉진시킨다.
때문에 직장 여성들은 피부 고민을 케어하기 위해서 책상 위에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쓸 수 있는 화장품을 구비해 놓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제품들을 가리켜 사무실(Office)과 화장품(Cosmetic)의 합성어인 `오피스-메틱`이라고 한다.
- 무너지는 화장이 고민이라면?
밀려드는 업무로 정신 없는 시간을 보내고 나면 피부에 유분감이 돌면서 메이크업이 무너지게 된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피부톤 보정과 자외선 차단이 동시에 가능한 틴티드 선블록을 챙겨두자.
`틴티드 선블록`은 풍부한 수분력과 은은한 광채 효과가 나타나는 자외선차단제로, 베이스 기능 겸비하고 있다. 또 부드러운 발림성 덕에 적은 터치만으로도 피부 표면에 고른 분포가 가능하다.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은 순한 제품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해 건강한 피부결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트러블이 고민이라면?
스트레스와 탁한 사무실 공기로 인해 피부 밸런스가 깨지고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트러블이 생긴 부분은 자꾸 만질수록 염증으로 인해 악화되므로 최대한 자극을 주지 않는 것이 좋다.
`더마결 AC클리어 설퍼겔`은 피지 분비가 왕성한 악지성 피부와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국소부위 집중케어 제품이다. 식이유황MSM과 피지흡착파우더 성분 함유로 피지 컨트롤 및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또 손을 대지 않고 사용이 가능해 위생적이며 갑자기 솟아난 고민부위에 수시로 바를 시 집중 케어가 가능해 호평을 얻고 있다.
- 건조함이 고민이라면?
사무실에서 하루 종일 켜놓는 에어컨과 온풍기는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가장 큰 위험요소다. 장시간의 냉·난방은 피부에 수분을 뺏고 노화를 촉진시킨다. 손쉽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미스트가 있다.
`포어컨트롤 미스트 앰플`은 자연에서 찾아낸 유효성분들을 농축시킨 미스트 타입의 뿌리는 앰플이다. 흡수가 빨라 끈적이지 않으며 촉촉한 수분공급은 물론 피지 조절과 모공수렴 작용을 통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지친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도 좋다.
- 야근에 시달리는 피부를 위한 제품?
잦은 야근으로 인해 피부관리는커녕 화장품도 제대로 바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이럴 땐 포어컨트롤 슬리핑팩이 안성맞춤이다.
`포어컨트롤 슬리핑팩`은 잠자는 동안 복잡한 모공 고민을 케어하는 간편한 멀티 수면팩으로 한 번에 7가지의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트레스로 늘어지고 지친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하는 이 슬리핑팩은 모공수 감소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과한 바 있으며 빠르게 형상이 기억돼 원상태로 돌아오는 형상기억 복원시스템의 독특한 제형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