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완치란 없다? 탈모 업계의 비밀은...
[손화민 기자]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O tvN‘업계의 비밀’에서 탈모 치료 업계의 비밀을 낱낱이 파헤친다.
4일 방송되는 ‘업계의 비밀’ 2화에서는 국민 5명 중 1명이 겪는 ‘탈모’ 치료의 비밀을 밝힐 예정. 전직 탈모 업계 관계자의 입을 통해 치료 효과를 장담하는 자극적인 문구로 탈모 환자들의 초조하고 절박한 심리를 이용하는 탈모 업계의 실태를 밝힌다.
또, 시중에서 판매 중인 탈모 방지 샴푸가 일반 샴푸 보다 4~5배 이상 비싸지만 효과가 미미하고, 일반 샴푸와 차이가 없다고 밝히는 전문가의 인터뷰를 비롯해 고가의 탈모 제품 구입과 시술을 권유하는 탈모 업계의 숨은 비밀을 담았다. 올바른 두피 센터 이용 방법과 건강한 모발 및 두피 관리법에 대한 유익한 정보도 함께 전달할 예정.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는 자산관리, 스타일링, 외모관리, 쇼핑까지 고객의취향에 맞는 맞춤형 쇼핑을 도와주는퍼스널 쇼퍼(Personal Shopper)들의 생생한 이야기와 동의보감의 다양한 효능을 내세운 음식점 보양식에 대해 현직 한의사가 비밀을 밝혀, 1화 보다 더 강력해진 `폭로’들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O tvN ‘업계의 비밀’은 전·현직 업계인이 속 시원히 밝히는 일급 정보들을 담은 정보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하루에도 쉴새 없이 소비하는 수많은 상품과 서비스들, 그 속에 숨겨진 비밀들을 폭로하며 놓치면 안 되는 고급 정보들을 시청자들에게 속속들이 전달한다. 특히, 카리스마 있는 연기와 내공을 지닌 배우 이경영이 진행을 맡아, 깔끔한 진행과 신뢰감 있는 목소리로 프로그램의 신뢰감과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누구나 알 법하지만 정작 아무도 몰랐던 ‘진짜’ 정보들을 전하는 ‘업계의 비밀’은 4일 오후 4시, 저녁 8시 O tvN에서 방송된다.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