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가 하반기 국내외 웹드라마 시장을 겨냥,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웹드라마 ‘투모로우 보이(Tomorrow boy)’에 출연할 조·단역 배우 오디션을 실시한다.
이번 ‘투모로이 보이’ 배우 오디션은 11월 12일(목), 13일(금) 이틀간 한국경제TV 공개 오디션장에서 열릴 예정이며, 지원자격은 10대부터 50대까지 대한민국 남·녀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www.otr.co.kr 을 통해 자세히 알수 있다. 오디션으로 캐스팅이 완료되면 12월 초 촬영을 해서 12월 말에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웹드라마 ‘투모로우 보이’(극본 박선재, 연출 박선재/장의순)는 어려운 역경 속에서도 내일을 준비하는 꽃미남 소년가장 이야기로, 강남의 명문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밝고 잘생긴 소년가장과 그를 좋아하는 부잣집 딸의 러브스토리를 스타일리쉬하게 그린 청춘 로맨틱 코미디다.
현재 꽃미남 주인공역으로 가수와 연기자를 병행하며 한창 브라운관에서 이름을 떨치고 있는 국내 유명 아이돌을 캐스팅 중에 있으며, 상대 배역 역시 TV와 영화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여배우가 캐스팅 예정에 있다.
한편 한국경제TV는 웹드라마 초창기 때부터 ‘오렌지라이트’, ‘산소같은남자’, ‘요술병’, ‘아이돌,지구를지켜라(아지라)’ 등 웹드라마 제작을 활발히 하고 있는 국내 대표 제작사다.
한국경제TV 컨텐츠마케팅부 양동현 차장
dhyang@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