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열, `공허의 유산` 출시 행사서 결혼식…하객이 `어마어마`
전 프로게이머 이윤열이 ‘공허의 유산’ 출시 행사에서 깜짝 결혼식을 치른다.
이날 ‘공허의 유산’ 출시 행사에는 블리자드 본사에서 스토리 개발 분야를 담당하는 제임스 워(James Waugh, Story Development Director)가 미국에서 직접 방한해 한국의 스타크래프트 II 팬들과 함께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공허의 유산`이 17년 이상 지속된 스타크래프트 대서사시의 대미를 장식하는 만큼, 스토리 개발을 직접 담당한 개발자가 팬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현장에서는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의 전설인 이윤열 선수(NaDa)의 특별한 결혼식이 함께 거행될 예정이다.
이날 결혼식에는 이윤열 선수의 가족 및 친지는 물론 수 천 명의 현장 방문객들과 온라인으로 행사를 지켜보는 전 세계 팬들이 하객으로 초청된 만큼, 이윤열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이영호, 이제동 등 정상급 프로게이머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 경기와 `공허의 유산`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II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집정관 모드(Archon Mode)의 게임 플레이 시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아프리카TV 공식 페이지(http://afreeca.com/afblizzard)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이윤열, `공허의 유산` 출시 행사서 결혼식…하객이 `어마어마`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