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이 오는 12일부터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패션과 주얼리, 외식 등 19개 브랜드에서 10~20% 할인과 메뉴 더 주기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우선 SPA 브랜드 스파오는 전국 매장에서 오는 15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미쏘와 후아유는 22일까지 전 매장에서 전 품목을 각각 20%, 10% 할인 판매할 예정입니다.
슈즈 브랜드 팔라디움과 편집숍 폴더, 슈즈 SPA 브랜드 슈펜, 주얼리 브랜드 OST와 클루, 라템에서도 22일까지 전 매장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뉴발란스는 같은 기간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합니다.
외식브랜드 샤브샤브 샐러드바 로운과 피자몰, 차이니스 고메 뷔페 샹하오는 22일까지 수험생 본인에 한해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스시 뷔페 수사는 수험생에게 웰컴스시 4종을 제공합니다.
애슐리와 자연별곡은 18일까지 수험생을 포함해 성인 3인 이상 방문한 고객에게 각각 폭립 플래터(평일 디너 또는 주말)와 원기보양 닭강정을 증정합니다.
또 이랜드 크루즈는 수험생을 포함해 2인 이상 일반 유람선 또는 라이브 유람선 탑승 시 최대 55%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랜드그룹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수험생 응원 메시지를 남기거나 수험생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6S와 이랜드 상품권 50만원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