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모바일 게임 모델 발탁…17개 모델 활동 ‘광고계 최고 블루칩’

입력 2015-11-10 15:09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모바일 게임 모델까지 거머쥐며 광고계 블루칩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AOA는 ㈜엔도어즈가 개발한 모바일 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AOA는 광고 영상은 물론 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짧은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으로 흥행 3연타에 성공한데 이어 올 여름 ‘심쿵해’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AOA는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했다. AOA는 여성 아이돌 그룹의 인기 척도인 온라인 게임에 이어 모바일 게임까지 섭렵했다. 또한 전 세계 걸그룹 최초로 세계적인 싱잉칫솔 브랜드 모델에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AOA는 이 외에도 화장품, 캐주얼 의류, 신발, 치킨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이다. 멤버 설현은 데님 브랜드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으며 이동통신 서비스 업체와 패션 쇼핑몰의 모델로 활약하며 ‘등신대’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또한 초아는 스트리트 캐주얼과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AOA는 이들 제품을 포함해 총 17개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이다.

AOA는 ‘심쿵해’로 국내 가요계뿐 아니라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10월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에이스 오브 엔젤스(Ace of Angels)’로 오리콘 주간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차세대 한류돌로 활약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