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 줄 ‘전국민 수험생 응원 캠페인’과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CGV는 ‘전국민 수험생 응원 캠페인’을 기획,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실시간 검색어 순위 안에 들면 해당 고등학교의 3학년 재학생 대상으로 영화 `도리화가` 무료 시사회를 개최한다. 참여를 원하면 수능 전날인 11월 11일 18시부터 20시 사이에 네이버 검색창에 `XX고 힘내라`로 검색 버튼을 누르면 된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0위 안에 든 학교 중 선착순 5개 학교를 선정해 고3 재학생 전원에게 11월 23일 18시에 무료 시사회를 개최한다. 당첨 발표는 11월 13일 CGV 홈페이지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공개된다.
특히 본 캠페인 중 눈길을 끄는 행사는 바로 `CGV 스쿨어택 로이킴이 간다`이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0위 안에 들어간 학교 중 한 곳을 추첨해 CGV 팝콘 트럭과 함께 가수 로이킴이 찾아갈 예정이다.
또, CGV는 11월 12일부터 12월 13일까지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기획, CGV를 비롯해 H&M, ABC 마트, 교보문고, 대림미술관, 빕스, CJ 월디스, 핫트랙스, 넷마블 등 총 9개 브랜드에서 최대 6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아니라 CGV에서는 본 페스티벌로 고3 대상 무료 시사, 팝콘 트럭 행사, 일반 2D 영화 할인, 매점 콤보 할인 및 극장 내 투썸 음료 사이즈업, CGV X 카카오 프렌즈 제품 할인 등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수능 수험생들은 수험표를 들고 각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CGV 고객마케팅팀 이승원 팀장은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면서, 동시에 힐링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 며 “그 어떤 것보다도 문화생활에 목말랐을 고3 학생들에게 CGV가 영화뿐만 아니라 즐겁고 건강한 엔터테인먼트의 장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