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동우 기자]센카가 바디 오일 에센스 2종을 출시합니다. 바디 오일 에센스는 침투 나노 리페어 오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유지시켜 바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준다고 합니다. 보습에 뛰어난 미용 오일 성분을 마이크로 사이즈로 미세화한 마이크로 모이스처 제법으로 오일을 바른 것처럼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면서도 피부에 밀착력 있게 스며들어 피부 수분도를 증가시킨다고 하는데요. 또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향을 넣지 않은 무향료 타입과 릴랙스 플로럴 향 두 가지 향으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더샘이 응답하라 인스타그래머 이벤트를 10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리지널, 매트, 팝, 크리스마스 에디션 등 키스버튼 립스 전라인 중 1가지 이상 사용고객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5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더샘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참여 방법은 에코소울 키스버튼 립스의 발색컷 혹은 파우치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후 인스타그램 URL을 더샘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고합니다. 참여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2월 2일더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온뜨레가 에키아 클렌징 오일 및 리뉴잉 부스터 토너 by 온뜨레를 출시합니다. 에키아 소프트 앤 실키 클렌징 오일 by 온뜨레는 참깨오일, 브라질넛씨 오일 등 각종 식물성 성분의 풍부한 영양이 생기 넘치고 매끄러운 피부로 관리해준다고 하는데요. 진한 메이크업도 자극 없이 빠르고 완벽하게 지워주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에키아 리뉴잉 부스터 토너 by 온뜨레는 알로에베라 잎즙과 록샘파이어 추출물 등이 포함돼 풍부한 수분 공급은 물론 각질 대사를 촉진해 투명하고 유연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본격적인 디-에이징 스킨 케어 전 피부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맞춰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슈에무라가 메종 키츠네와 협업한 2015 홀리데이 컬렉션인 메종 키츠네 포 슈에무라를 13일 출시합니다. 메종 키츠네 포 슈에무라는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UV 포어레이저 CC 무스 등 베스트셀러 제품과 함께 메종 키츠네 컬렉션에서만 특별히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아이&치크 팔레트, 라끄 스파클러 등 트렌디한 메종 키츠네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총 11종의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디자인은 베레모와 밀짚모자, 크로아상과 만쥬, 백합과 매화, 커피와 녹차 등 동서양의 문화적 특징을 메종 키츠네 특유의 유니크한 크로스오버 감성을 담은 아이콘으로 슈에무라 패키지에 담아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클라리소닉이 수능을 12~13일 양일간 미아1(Mia1) 스튜던트 킷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틀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클라리소닉 공식 판매 온라인 몰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나이에 제한 없이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판매할 예정이다. 미아1 모델은 60초 T-Timer 및 자석 충전식 배터리 구성 스펙을 가진 컴팩트한 페이스 전용 제품으로, 여린 피부를 가진 10대 청소년과 진동클렌저 입문자를 위한 추천 클렌징 기기이라고 하는데요. 손보다 6배 더 뛰어난 물살 모공 샤워 클렌징으로 메이크업 및 피부 속 노폐물을 꼼꼼하고 부드럽게 클렌징 하며, 피부결과 톤, 일시적 모공축소, 유수분 밸런스 유지,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완화 등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트릴로지가 자사의 시그니처 & 베스트 셀링 제품이자 영국 왕세자비인 ‘케이트 미들턴’이 애용한다는 뷰티 오일로 유명한 트릴로지 로즈힙 오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케이트 미들턴 스페셜 패키지’는 트릴로지 유기농 로즈힙 오일 20ml 정품과 샘플로 구성된 5,000 세트 한정 상품이며,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 간 약 30% 할인된 파격가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네요. 트릴로지 베스트셀러인 유기농 로즈힙 오일은 뉴질랜드 대자연에서 자라난 들장미 열매만을 압착해 한 병에 그대로 담아낸 100% 천연 오일 세럼으로 합성오일을 비롯해 인공 향료와 방부제 등 인공 성분 무첨가로 글로벌 모델 미란다 커가 임신했을 때 튼살에 발라 화제가 되었던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ryus@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