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철에도 부담 없는 실내에서 ‘요가엔 롤온’
겨울 추위에 유독 약한 이들이라면 부담 없이 실내에서 운동할 수 있는 요가를 추천한다. 이때 뷰티아이템으로 효과를 더욱 극대화시킬 수 있다. 아로마티카의 롤온은 요가 강사들의 에센셜 아이템이다. 명상 하면서 누워 있는 동안 귀밑과 관자놀이 등 맥박이 뛰는 국소 부위에 발라 문질러주면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심신의 안정과 활력을 부여해준다. 특히 포커스 앤 스트레스 프리 롤온은 페퍼민트, 로즈마리, 레몬 등의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스트레스와 피로, 긴장감 완화 및 기분전환에 도움을 준다.
▲ 가볍고 기분 좋게 땀흘리기 좋은 ‘스피드민턴엔 반신욕’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를 통해 주목 받고 있는 스피드민턴은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배드민턴의 장점을 살리고 셔틀콕의 단점을 보완시킨 스포츠이다. 바람이 불면 플레이가 어려웠던 셔틀콕의 재질을 묵직하게 만들거나 밤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야간 재질로 제작하는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역동적인 스포츠인만큼 자연스럽게 땀이 배어나오게 한 후 반신욕을 겸해주면 금상첨화다. 아베다의 스트레스-픽스™ 소킹 솔트는 프렌치 라벤더, 라바딘, 클라리 세이지 등의 순수한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 한 미네랄 솔트와 슈가 입욕제이다. 라벤더 향이 스트레스와 근육 완화에 도움을 줘 운동으로 뭉친 몸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
▲ 등산 마니아라면 자외선차단제 필수
새벽 산행을 준비하는 몸은 고될 수 있지만 정상에 오르고 난 후의 보람된 기분이야 말로 산을 다시 찾게 되는 이유가 된다. 자주 땀이 났다 마르기를 반복하게 되므로 썬크림을 듬뿍 바르고 산행에 나섰더라도 중간 중간 피부 컨디션을 지속적으로 체크해야 한다.
오썸의 `미네랄 멀티케어 크림은 에코서트 인증의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천연 미네랄 자외선차단제이다. Non-nano 미네랄 자외선 차단 성분이 피부의 홍반 및 잡티 형성의 주원인인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준다. 알로에베라잎즙, 에칠페롤레이트, 알바-비사보롤 성분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흑색화를 예방하고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안전한 성분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트러블성 피부는 물론 여러 번 덧발라 사용하기에도 좋다.
jmue@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