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화민 기자]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가을옷을 입어야 하는지, 겨울옷을 입어야 하는지 고민이다.
이럴 때는 춥다고 무조건 껴입기만 해서는 `패션 테러`가 될 뿐이다.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적당히 고르는 센스가 필요하다.
우선 겉옷으로는 작년부터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 항공점퍼를 눈여겨보면 좋다. 터프한 매력의 남성은 물론, 여성들이 입어도 캐주얼하면서 개성있는 멋을 완성해 준다.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는 앤듀의 스테디셀러 항공점퍼는 누빔 안감을 사용해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으로 실용성까지 갖췄다. 멋스러운 밀리터리 패턴은 캐주얼한 시티 걸의 패션을 완성해 준다.
눈에 확 띄는 밀리터리 패턴 항공점퍼를 착용할 때에는 단순한 패턴의 무사이 스웻셔츠를 이너웨어로 매치하길 추천한다. 팬츠는 루즈한 핏의 제로세컨드 조거팬츠, 마무리로 챙이 달린 모자, 심플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의 웨어판다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무심한 듯 시크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전반적으로 블랙&화이트의 담담한 룩인 만큼, 선글라스 프레임 정도는 카키나 베이지색으로 톡톡 튀는 컬러를 더해 줘도 좋다. 물론, 선글라스까지 블랙으로 통일하면 무채색만이 가질 수 있는 당당하고 시크한 패션이 완성된다.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