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금 무이자, 발코니확장 무료 시공 등 다양한 혜택
`동대구뉴타운 동일하이빌` 지역주택조합 사업이 오는 13일(금)부터 18일(수)까지 중구 삼덕동에 마련된 홍보관에서 사전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20일 홍보관 오픈을 앞두고 사전 관심수요자들에게 청약접수를 먼저 받는 일정으로 미리 홍보관을 둘러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주변 시세보다 낮은 3.3m²당 800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동대구뉴타운 동일하이빌`은 합리적인 공급가와 자연환경이 뛰어난 입지로 수요자의 관심이 매우 높다. 중도금 무이자 융자, 발코니 확장 무상시공과 함께 업무추진비 등을 포함한 공급가로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취지가 잘 반영된 가격으로 평가 받고 있다.
총 1001세대 1, 2단지로 구성되었으며, 우선 1단지(평화지구지역주택조합) 640세대에 대해 선착순으로 조합원을 모집한다. 세대별 면적은 62m², 74m², 84m²의 중소형 전용으로 구성된다.
시공 예정사인 동일하이빌은 최근 천안 동일하이빌 레이크팰리스, 파크시티 동일하이빌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지역주택조합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보다 저렴한 가격과 동일의 프리미엄 브랜드이미지가 맞물려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다. 대구에서 상동과 범어동 아파트 현장에서 대구시 조경상 우수상을 수상한 동일은 이번 `동대구뉴타운 동일하이빌` 단지에도 기술력과 노하우를 적용한 조경은 물론 채광과 통풍성이 뛰어난 4bay 구조, 차별화된 알파룸과 팬트리 공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상대 기념공원이 1,2단지 중앙에 위치해 도심 속 공원 조망이 가능한 희소가치는 물론 도보 2~5분 거리에 경북대 캠퍼스와 신암공원을 산책할 수 있어 동일하이빌 센텀파크는 삶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슬로우 워킹 라이프가 가능하다. 단지 북측은 신암뉴타운 사업으로 추진되는 `생활문화가로`의 정비가 진행 중이어서 주거 쾌적성은 한층 더 높아질 전망이다.
신암동 일대의 동대구 뉴타운은 2016년 완공 예정인 동대구복합환승센터를 중심으로 한 동대구권 개발계획으로 가장 뜨거운 부동산의 기대가치를 받고 있다. 대구지역 아파트 분양시장의 핫 플레이스로 부상한 동구 신암동 일대는 지역주택조합사업과 주택재건축 정비 사업이 잇따라 추진되고 있어 기존 신암뉴타운 지역을 통틀어 `동대구 뉴타운`으로 불리고 있다. 문의는 053)427-8100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