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우암동 라임미소가’ 호텔식 서비스로 실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에게 인기

입력 2015-11-17 12:35  



최근 30대 직장인 이모씨는 수도권과 지방에 여러 단지를 돌며 소형 아파트를 찾았지만 번번이 허탕을 쳤다. 전용면적 84㎡는 매물이 좀 있지만 59㎡ 이하는 매도자가 호가를 높이는 바람에 너무 비싸거나 매물이 쏙 들어간 상황이다. 다달이 통장에 월세가 찍히는 직장 동료가 부러워 지금이라도 소형 아파트를 사려는 이씨는 ‘소형 매물 구하기는 하늘의 별따기 만큼 어렵다’며 한숨을 쉬었다.

분양시장 뿐 아니라 매매시장에서도 전용면적 60㎡이하 소형 아파트의 인기는 하늘 높은줄 모르고 치솟고 있다. 이같은 소형 아파트 매물이 ‘실종’ 될 정도로 인기가 높은 가장 큰 이유는 저금리이다.

부동산 전문가는 ‘저금리의 장기화와 1~2인 가구 증가 등으로 소형 아파트는 당분간 수익형 부동산으로써 각광을 받을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런 시점에 성황리에 분양 중인 청주 라임미소가는 입지는 물론 가격, 평면 등 수익형 부동산의 성공투자의 절대요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현재 높은 투자 안정성을 자랑하고 있는 투자처로 현재 주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부동산 시장 관계자는 "저금리의 장기화로 월세의 전환은 빨라지고 전세난이 심화되고 있는 요즘같은 상황에서는 안정적인 수익을 볼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 사업에 뛰어드는 투자자들이 많은 편"이라며 "소형아파트 시장은 소액투자자들의 발길이 앞으로 더욱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라임미소가는 청주 중심의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입지환경을 모두 갖추고 있다. 단지 주변으로는 덕벌초, 중앙중, 대성고, 청주대가 위치해 있어 최상의 교육환경을 제공하며 청주공항, 오송역, 오창 IC 등 청주 도심 및 시내외로 빠르게 연결되는 사통팔달 교통망까지 갖추고 있어 최고의 교통환경도 누릴 수 있다.

또한 홈플러스 동청주점, 성안점, SFX영화관과 관공서 및 병원이 인접해 있어 쇼핑과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고 무심천과 우암산을 끼고 있는 자연, 가족과 함께 하는 청주랜드 등에서 쾌적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힐링 라이프까지 즐길 수 있어 입주민들의 만족도까지 고려하였다.

충북 청주시 청원구 우암동에 공급하는 ‘라임미소가’는 건축면적 1,663㎡에 지하2층, 지상 21층으로 318세대 규모이다. 실수요의 선호도가 높은 소형만으로 구성된 데다 작은 공간까지 활용한 파우더룸과 실용적인 공간설계로 투자수요의 선호도 기대된다.

입주민들의 편리한 생활을 위해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가스렌지, 가스보일러, 디지털 도어록, 일괄 소등스위치, 홈네트워크 시스템 등 풀옵션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 세대 LED 매립등으로 고급스러운 내부 조성과 고급스러운 북카페를 운영해 입주민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과 바비큐 시설이 완비된 하늘공원, 달빛공원 등의 힐링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청주 內 최초로 소형아파트에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아파트를 현재 선착순으로 분양중이며 계약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32인치 TV도 증정한다고 전했다.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방문예약을 권장하고 있다. 문의는 043) 211-8514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