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컴백, 1년 9개월 만의 무대 ‘더쇼’에서 최초 공개
[손화민 기자]SBS MTV 리얼리티 ‘Ta-Dah! It`s B.A.P’를 통해 데뷔한 B.A.P가 1년 9개월이라는 오랜 공백을 깨고 ‘더쇼’에서 컴백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 ‘Young, Wild & Free’로 돌아온 B.A.P의 화려한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B.A.P의 신곡 ‘Young, Wild & Free’는 코러스, 안무, 작사, 스타일링과 전체적인 콘셉트까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B.A.P만의 개성을 담아낸 곡이다.
특히 데뷔 이래 매 앨범 작업에 참여해 온 리더 방용국은 이번 새 앨범의 프로듀싱 역시 담당했으며, 그룹 내 퍼포먼스를 맡고 있는 멤버 종업과 젤로가 화려하면서도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탄생시켰다.
B.A.P는 ‘더쇼’에서 스케일 있는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것은 물론, ‘더쇼’ 속 코너 <MV톡>을 통해 역대급 퀄리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이 날 <MV톡>에서는 멤버 대현이 아침에 멤버들을 깨우는 비법과 B.A.P가 직접 뽑은 최고의 `와일드카드` 멤버 등이 공개된다.
17일 ‘더쇼’는 B.A.P, B.I.G, HIGH4, M.A.P6, MC 스나이퍼, TWICE, 가비엔제이, 다이아걸스, 디홀릭, 라니아, 로미오, 마이비, 매드타운, 배수정with나윤권, 브라운아이드걸스, 빅스, 스누퍼, 전설, 타히티, 퍼펄즈의 무대로 꾸며진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SBS MTV와 SBS funE, 매주 화요일 저녁 7시(현지 시각)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