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VIP위크, '대림미술관-헨릭 빕스코브展' 고객 초대

입력 2015-11-18 13:19  

▲멜론이 ‘멜론 VIP 위크’를 통해 대림미술관에서 열리는 ‘헨릭 빕스코브– 패션과 예술, 경계를 허무는 아티스트’ 전시회에 멜론 VIP 고객들을 초대한다. (사진 = 멜론)


음악사이트 멜론이 ‘멜론 VIP 위크’를 통해 대림미술관에서 열리는 ‘헨릭 빕스코브– 패션과 예술, 경계를 허무는 아티스트’ 전시회에 멜론 VIP 고객들을 초대한다.



‘멜론 VIP 혜택관’은 오랫동안 멜론에 많은 관심과 큰 성원을 보낸 VIP 고객들에게 폭넓은 문화 감상 혜택을 제공하고자 멜론이 2014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서비스다. 올해 4월에 진행한 대림미술관 연계 멜론 VIP 위크 역시 고객들에게 큰호응을 얻은 바 있다.



문화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멜론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29일까지 2주간(월요일 휴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대림미술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멜론 모바일 앱 또는 멜론 VIP 혜택관 페이지 로그인 후 등급 확인 절차를 거쳐 입장하면 된다. 멜론 GOLD 등급 이상 회원이라면 누구나 동반 1인과 함께 무료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멜론 VIP 혜택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캡쳐 이미지는 사용 불가하다.



이와 함께 멜론은 전시회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인증샷 이벤트도준비했다. 오는 12월13일까지 멜론 VIP위크에 참여한 인증사진을 #멜론VIP #대림미술관 #멜론VIP위크태그와 함께 개인 SNS 또는 블로그에 게시한 후, 업로드된 화면을 캡쳐하여 멜론 VIP 혜택관 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응모자 중 200명을 추첨하여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6일에 개별 통보한다.



헨릭 빕스코브(HenrikVibskov)는 일렉트로닉 밴드 `트렌트모러`(Trentemøller)의 드러머이자 패션, 사진, 설치, 영상, 퍼포먼스 등에서 두루 활동하며 경계를 허무는 아티스트로 불리고 있다. 음악에서 시작된 그의 예술과 패션은 국내 아티스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이번 전시회는 헨릭 빕소코브의 아시아 최초 전시로서 전시장마다 틀어진 음악을 직접 선곡하거나, 믹싱(mixing)한 것으로 알려져 음악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대림미술관 앱 다운로드 시 헨릭 빕스코브, 그리고 수석 큐레이터가 들려주는 모바일 투어도 함께 접할수 있다.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사업본부 이제욱 부문장은 “멜론을 통해 고객들이 음악감상은 물론 폭넓은 전시 문화를 즐기며 진정한 컬처라이프를 향유할 수 있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시작된 멜론VIP위크는 회를 거듭할수록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가 뜨거워지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는 그 동안 멜론을 사랑해 온 고객들에게 패션, 영상, 퍼포먼스를 넘나드는 헨릭 빕스코브만의 독특한 예술 세계를 선보이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멜론의 멤버십은총 5등급으로, 정기 결제 이용권 연속 사용 기간에 따라나누어지며 VIP 등급은 MVIP(5년 이상), VIP(3년 이상), GOLD(1년 이상)이다. 6개월 이상은 SILVER, 3개월 이상은 GREEN 등급으로 구분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