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의 더블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지못미’의 안무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후 공식블로그를 통해 ‘iKON - `지못미(APOLOGY)` DANCE PRACTICE’라는 제목의 ‘지못미’ 안무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멤버들은 편안하면서도 개성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안무를 맞추고 있다.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 슬픈 가사와 잘 어울리는 부드러우면서도 절도 있는 단체 안무가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각자 파트별 멤버들의 자유로운 퍼포먼스 또한 눈길을 끌었다.
‘지못미’는 제목처럼 연인을 지켜주지 못하고 이별하는 아픔을 표현한 R&B 슬로우곡이다. 멤버 B.I와 BOBBY가 작사에 직접 참여했고 YG를 대표하는 프로듀서 테디와 쿠시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곡이다.
16일 0시 공개된 아이콘의 ‘지못미’와 B.I&BOBBY의 유닛곡 ‘이리오너라’는 공개 직후 음원차트 1,2위를 휩쓸었고 공개 삼일째에도 주요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유튜브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가파른 조회수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18일 정오 기준 `지못미`는 200만 3000뷰, `이리 오너라`는 150만 7000뷰를 돌파하며 도합 350만뷰를 넘어서고 있다.
한편, ‘지못미’와 ‘이리오너라’를 발표하고 인기몰이 중인 아이콘은 다음달 14일 풀앨범을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