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지면 민감성 피부에는 적신호가 켜진다. 피부 건조가 심화됨에 따라 피부 각질이 부각됨은 물론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전문가들은 각질제거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겨울철 건조로 인해 생기는 각질을 그대로 방치할 경우 피부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지오마는 겨울철 민감성 피부를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줄 저자극 바디스크럽제 `맘스케어 바디스크럽`을 선보였다.
지오마 맘스케어 바디스크럽은 민감성 피부와 출산을 앞둔 예비맘, 아이 등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엄마의 마음을 담은 순한 처방을 특징으로 한다.
이 제품은 미네랄이 풍부한 고운 입자의 사해소금과 단백질 오일의 조합으로 부드러운 각질 제거와 동시에 겨울철 건조한 바디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부여한다.
또 예비맘들의 필수 영양소인 엽산과 에스트로겐 성분 그리고 무색무취의 순한 성분들로 구성돼 출산을 앞둔 여성 소비자들에게 특히 각광받고 있다.
맘스케어 스크럽은 예비맘과 민감성 피부를 지닌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민감성 피부 선호도 1위 스크럽 제품이다. 지오마 공식 쇼핑몰과 가까운 온누리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오마 공식 수입유통사 제이코스에이치엠은 현재 지오마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