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이홍기, 쇼케이스 진행은 절친 `희철`이…서유리는 무슨관계?
솔로 데뷔 이홍기
이홍기가 솔로로 화려하게 데뷔한 가운데 김희철과 서유리와의 인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성우 겸 리포터 서유리와 김희철, 이홍기는 ‘리그오브레전드’로 한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서유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우주대스타님 파이팅! 4강 진출! 홍스타, 천재희철, 서유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서유리와 김희철, 이홍기의 모습이 보인다. 이들은 개그맨 장동민이 운영하는 PC방에서 연예인들의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대회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그룹 FT아일랜드의 메인보컬 이홍기가 신인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18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예스24무브홀에서 첫 번째 솔로 앨범 ‘FM302’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 ‘눈치없이’와 ‘Be Your Doll’의 무대를 선보이고 새로운 앨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사회는 절친으로 알려진 슈퍼주니어 희철이 맡아 친분을 과시했다.
솔로 앨범을 발매한 소감에 대해 이홍기는 “어제 잠을 못 잤다. 늘 하던대로 하면 되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앨범이 공개되고 나니까 한 시간도 못 자겠더라. 굉장히 설렜다. FT아일랜드로 1집 데뷔했을 때처럼 계속 인터넷 반응을 확인하고 그랬다. 솔로라는 부담감이 있었다. 멤버들 없이 혼자가 되니까 무서웠다”고 심경을 밝혔다.
솔로 데뷔 이홍기, 쇼케이스 진행은 절친 `희철`이…서유리는 무슨관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