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은 기자]체코의 대표 프리미엄 맥주 ‘필스너 우르켈’이 세련된 빈티지 감각으로 보틀과 캔의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습니다. 체코의 대표 프리미엄 맥주로서 173년간 동일한 장소에서 동일한 재료와 방식으로 그 맛을 지켜가고 있으며, 지역 특유의 부드러운 연수, 세계 최고 품질의 사츠산 홉, 보헤미아 지역의 황금빛 보리로 만들어져 맥주 애호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리뉴얼 패키지인 ‘뉴 헤리티지 패키지’ 보틀은 173년간 지켜온 맥주의 진정성와 헤리티지를 재조명하고자 필스너 우르켈이 처음 담겼던 맥주병과 같은 브라운 칼라를 택했고, 캔 역시 리뉴얼 돼 그린과 골드의 조화에서 무광택 소재의 그린을 강조한 컬러로 바뀌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고 하네요. 11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뉴 헤리티지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주커피’(ZOO COFFEE)가 지속적으로 운영해 온 주커피 문화 프로젝트 ‘주문(ZooMoon)’의 1주년을 기념해 연말 시즌 감성을 자극시켜줄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습니다. 주커피는 매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주’커피 ‘문’화프로젝트인 ‘주문(ZooMoon)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주문’은 도서, 공연,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 확산을 위한 주커피만의 문화 이벤트로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문 프로젝트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성시경의 연말 콘서트 ‘마지막 하루’의 티켓 및 성시경의 스페셜 앨범 <Winter Wonderland> 친필 사인CD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주커피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주문 1주년 축하글을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남기면 됩니다. 이벤트는 11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7일에 발표된다고 합니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 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이 학습 만화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 출간을 기념해 연말까지 미래엔 공식 블로그 및 온라인 서점에서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와 함께 인증샷 찍자!` 이벤트는 개인 SNS에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가이드북 또는 본책 인증샷을 찍어 업로드한 후 해당 URL을 미래엔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12월 31일까지 매주 목요일 30명씩 추첨해 5명에게 5만원 상당의 아웃백 외식상품권, 25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합니다. 함께 진행되는 `기대 별점 이벤트`는 온라인 서점에서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구매 시 기대 별점을 남기면 참여 가능합니다. 기대 별점을 한권 이상 등록하면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가이드북과 노트를, 5권 이상 등록하면 보온병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데, 12월 27일까지 진행됩니다.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인강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12월 7일까지 고등학교 1,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2016 이루다 플래너’ 반배송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016 이루다 플래너’는 학습 계획 수립 및 관리가 가능한 대성마이맥의 학습 플래너로, 이번 이벤트는 한 학급의 15명이 모여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2016 이루다 플래너’ 15권을 해당 학급으로 보내줍니다. 웹과 모바일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고 1, 2 학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에 가장 많이 참여한 7개 학교의 참여자 전원과 15명이 모인 완료반 방장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하며, ‘2016 이루다 플래너’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햄버거를,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2, 소니 이어폰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yeeuney@blue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