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허각이 4번째 미니앨범 ‘겨울 동화’의 타이틀곡 ‘그날을 내 등 뒤로’의 음원을 공개하며 겨울 감성 저격을 시작했다.
허각의 ‘그날을 내 등 뒤로’는 22일 자정 음원이 공개되면서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했고 곧이어 엠넷, 올레뮤직 등 에서 1위를 차지했다.
허각의 미니4집 ‘겨울 동화’의 타이틀 곡 ‘그날을 내 등 뒤로’는 따뜻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표현하는 왈츠 풍의 정통 발라드로 추억을 뒤로하고 담담하게 이별을 준비하는 남자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이다.
허각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가슴을 울리는 가사가 조화를 이룬 ‘그날을 내 등 뒤로’는 올겨울 다소곳한 감성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특히 배우 하석진이 섬세한 감정연기로 열연한 뮤직비디오는 한편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영상미와 스토리로 따뜻하게 마음을 감싸준다.
타이틀 곡 ‘그 날을 내 등 뒤로’ 외에도 사랑의 설렘부터 이별의 아픔까지 다양한 스토리를 담아낸 허각의 4번째 미니앨범 ‘겨울 동화’는 다양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올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일 명품 감성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허각은 미니 앨범 4집 ‘겨울 동화’ 프로모션 이벤트로 `멜론TV RUN TO YOU` 게릴라 버스킹을 진행한다.
`멜론 TV RUN TO YOU` 는 스타가 직접 찾아가는 라이브쇼로 허각은 24일 오후 7시 30분부터 이화여대 앞 대현문화공원에서 이번 신곡 ‘그날을 내 등 뒤로’를 포함한 허각표 감성 발라드로 팬들을 만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