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화장품 세일 행사가 열렸다.
뷰티 이커머스 미미박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7일까지 할인전 `블랙세일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전은 △슈퍼할인쿠폰 △미미핫딜 △친구추천 더블포인트 △뷰티 박스 어워드 등 미미박스만의 개성 강한 프로모션들로 꾸며졌다.
매일 오전 10시 오픈하는 `미미핫딜`의 경우 오픈 첫날인 23일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눅스 멀티 드라이 오일`을 선봬 오픈 3시간만에 전량 매진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이끈 바 있다. 이외에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SK-Ⅱ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빌리프 더 트루 크림 모이스처라이징 밤` `유리아쥬 제모스 스틱 레브르` 등을 매일 선보일 예정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뷰티 박스 어워드`는 미미박스 PB 메이크업 브랜드인 `아임미미`의 홀리데이 에디션과 퍼스널 컬러 박스, 스모키 메이크업 박스 등 연말 파티 메이크업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뷰티 박스들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슈퍼할인쿠폰`과 `친구추천 더블포인트`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뷰티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미미박스는 지난 6월 `90일 무료 환불` 서비스를 도입했다. 90일동안 소비자가 구매한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무료 환불해주는 이 제도는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을 높일 뿐 아니라 기업에 대한 신뢰도까지 잡으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