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은 기자]이태리 슈퍼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Peroni Nastro Azzurro, 이하 페로니)가 27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그레벵 뮤지엄 내 카페에서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페로니는 지난 여름 ‘지미테일러’와 진행한 클래스에서 참가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국내 남성 정장 브랜드 ‘로드앤테일러’와 함께합니다. 페로니는 ‘이탈리안 스타일을 담은 맥주’란 슬로건 아래, 로드앤테일러와 함께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연말 파티룩을 소개합니다. 이태리 감성에 걸맞게 아페리티보(이태리식 식전문화)를 비롯한 등 총 3가지 종류의 파티에 어울리는 룩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턱시도의 역사와 헤리티지도 함께 전달할 계획이며, 페로니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와 연말 파티 룩과 어울리는 브랜드 ‘몽블랑’, ‘E.마리넬라’, ‘스피도미터’, ‘디트리치’ 등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명 이탈리안 방송인 알베르토 루사나가 직접 페로니X로드앤테일러 턱시도를 착용하고 등장해 대미를 장식할 예정입니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24일까지 스타일링 클래스의 참가자를 모집 중이네요.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과 365mc가 20일 `All-Day Slim 다이어트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클래스는 `365mc 다이어트 데이앤나이트`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으며, 사전신청자 및 파워블로거 등 총 18명이 참석한 가운데 365mc 휘트니스 강남센터에서 진행됐다네요. 행사는 365mc 휘트니스센터 윤영희 트레이너가 아침, 저녁 10분 투자로 건강하게 몸매 관리할 수 있는 체조를 소개하고, 다년간 쌓아온 다이어트 비법을 공유하며 본격적인 클래스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이날 행사의 케이터링은 365mc 식이영양상담센터 임상영양사가 직접 선정한 건강 다이어트 식단으로 구성돼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365mc 다이어트 데이앤나이트`는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잔티젠을 낮과 밤으로 나눠 설계한 제품입니다.
미래엔 아이세움이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콘텐츠의 학습효과, 창의성 등 차별화된 우수성을 인정받아 중국 5대 아동출판사 중 하나인 ‘후난소년아동출판사’, 대만의 종합출판기업 ‘삼채문화사’ 등과 저작권 수출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중국 학습만화 카테고리에서 미래엔 아이세움의 콘텐츠들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여기에 중국 내 지식백과 사전 분야에서 브리태니커가 최고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어 두 회사의 결합이 저작권 수출에 있어 최상의 시너지를 가져온 셈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중국의 두 자녀 정책, 국가 차원에서 기초 과학, 과학 기술을 토대로 제2의 샤오미, 알리바바 등과 같은 IT 기업 창업을 독려하고 있는 점 등이 저작권 수출 성공에 기여했다는 평입니다.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는 미래엔 아이세움이 글로벌 출판기업 美 ‘엔사이클로피디어 브리태니커 社(이하 브리태니커 社)`에서 펴낸 `브리태니커 러닝 라이브러리(Britannica Learning Library)`를 바탕으로 초등과정의 학생들이 꼭 알아야 하는 교과 내용을 종합구성한 학습만화 백과입니다.
국내 1위 얼굴인식 보안 솔루션 기업, 파이브지티는 23일 서울 종로 그랑서울에서 금융위원회 핀테크 지원센터가 주관한 제6차 핀테크 데모데이에서 핀테크 산업 육성 공로상을 수상했습니다. 핀테크 분야에 바이오 생체기반의 적외선 얼굴인식기술을 도입해 핀테크 산업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고 하네요. 현재 파이브지티는 KEB하나금융의 ‘핀테크 1Q Lab’에 입주해서 핀테크 얼굴인식 솔루션 개발을 완료하고 시범 설치 운영 등 상용화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은행 영업점에 가지 않고 계좌개설이나 금융상품 가입을 온라인에서 하는 비대면 본인인증 기술과 마스크 착용 및 선글라스 착용자들을 식별해 ATM기의 비정상적인 거래를 차단하는 기술도 개발 예정이라고 합니다.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이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0회 맘앤베이비엑스포`(이하 맘베)에 참가해 유모차 최대 35% 할인과 더불어 푸짐한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맥클라렌’은 디럭스 유모차인 ‘테크노 XLR(Techno XLR)’과 ‘퀘스트 스포츠(Quest Sport)’를 비롯해 세계최초 헥사곤 프레임으로 설계된 3.3kg의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마크2’, 영국과 미국 등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 ‘올라켈리’, ’캔디바 등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 ‘오르빗베이비’의 대표 제품 ‘오르빗 G3’ 역시 기존 가격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 및 베페 특별 사은품을 내놓습니다. 이 유모차는 프레임, 선쉐이드 등 다양한 컬러 조합에 의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트렌디함을 높이고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양대면 360도 회전시트` 와 ‘1초 폴딩’ 기능 등 편의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BMW 미니 쿠퍼 자동차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인기인 ‘미니버기’도 `유니온 잭`, `블랙 잭`, `페퍼 화이트` 등 인기 컬러 3종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