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적인 하룻밤` 윤계상-한예리, 극적인 커플 탄생 스토리 공개 `기대감UP!` (사진=CGV아트하우스)
[김민서 기자] 영화 `극적인 하룻밤`의 커플 탄생기 영상이 공개됐다.
`극적인 하룻밤`은 연애하다 까이고, 썸 타다 놓치는 연애 을(乙) 두 남녀가 `원나잇 쿠폰`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동명의 연극을 원작으로 한다.
극중 주연을 맡은 윤계상과 한예리는 실제 커플을 방불케 할 정도로 환상의 케미를 자랑한다. 사랑에 서툴고 연애가 두려운 연애 하수 커플로 변신한 두 사람은 알콩달콩하면서도 현실적인 연애를 그려내 하기호 감독의 극찬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극적인 케미를 일찌감치 알아본 하기호 감독은 "윤계상과 한예리의 조합은 만점이다"라고 밝혀 영화 속에서 보여 줄 커플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극적인 하룻밤`을 더욱 `극적`으로 만드는 것은 공감 100%의 현실 로맨스. 내 이야기 같고 내 친구 이야기 같은 이야기와 친근한 캐릭터들은 "공감되는 부분이 많다는 점에서 매력을 느낄 것이다"라고 장담한 한예리의 말처럼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상승시킨다.
이와 함께 `극적인 하룻밤`의 극적인 커플 탄생기 영상이 공개되면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는 상황. `원나잇 쿠폰`이라는 독특한 소재가 만들어낸 극적인 커플의 탄생기가 공개 돼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극적인 하룻밤`은 12월 3일 개봉한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