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케이스` 업텐션 쿤 "`여기 여기 붙어라`는 중독성 있는 곡" (사진=티오피미디어)
[김민서 기자] 그룹 업텐션이 26일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O!(브라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진후와 우진은 새 앨범의 추천곡으로 `나두`라는 곡을 선택했다. 우신은 "경쾌한 리듬과 일상적인 가사가 재미있는 곡이다"라면서 "잘 들어달라"며 당부했다.
쿤은 타이틀곡 `여기 여기 붙어라`에 대해 "후렴구에 한 번 들으면 계속 기억나는, 중독성 있는 부분이 있다"고 전했다.
이에 MC딩동은 "나중에 게임 시간에 이 노래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는 개성있는 음색에 시원스러운 고음과 조화로운 화음이 귀를 사로잡는다. 에일리 ‘Heaven’,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오렌지 캬라멜의 ‘까탈레나’ 등 많은 히트곡을 배출해낸 프로듀서 이기, 용배의 곡으로 유쾌하고 중독성 있는 노래다.
한편 이번 앨범명인 ‘BRAVO!’는 ‘찬사, 갈채, 잘한다, 신난다’ 등 긍정적인 감탄을 의미 하는 이탈리아 어로 업텐션이 이번 앨범을 통해 전세계 케이팝 팬들에게 ‘BRAVO’라는 찬사를 받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