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2` 소녀시대 유리 오빠 등장, 훈훈한 외모에 가창력까지 `깜짝`(사진=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2` 방송화면 캡처)
[조은애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 등장한 소녀시대 유리의 오빠가 화제다.
26일 방송된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는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환희가 출연해 음치 색출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 등장한 소녀시대 오빠 권혁준은 훈훈한 외모에 무역회사에 다니는 엄친아의 면모를 보였다. 그러나 환희는 권혁준을 음치로 지목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권혁준은 “듀엣하고 유리와 함께 식사하고 싶었는데 아쉽다”라고 말했고, 진실의 문을 향하는 그를 보며 출연진들은 “소녀시대 유리 오빠가 여기에 왜 나오냐”, “소녀시대 유리 오빠 직업이 없다”라며 그가 실력자가 아닌 음치일 것이라고 예상했다.
하지만 모두의 예상을 깨고 권혁준은 음치가 아닌 실력자로 판명이 났다. 아름다운 미성을 뽐내며 멋진 노래를 마친 권혁준은 “무역회사에 다니는, 진짜 소녀시대 유리 오빠 권혁준이다”라고 다시한번 자신을 소개했다.
또 그는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무대라면 어디라도 좋다”라며 “유리보다 내가 조금 더 노래를 잘 부르는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eun@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