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대상, 中 연예계 영향력 TOP5 선정…국내 인기 초월 `어마어마한 성장`
`2015 에이판스타어워즈(APAN Star Awards)` 시상식에서 배우 김수현이 `프로듀사`로 대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한 가운데 중국 내에서의 인기가 국내를 초월한다는 평이 나오고 있다.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김수현은 중국 상해 동방 TV가 조사한 `중국 연예계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 설문에서 톱 5 안에 선정됐다. 특히 외국인으로는 김수현이 유일한 것으로 알려졌다.
총 5가지 항목으로 진행된 이번 설문조사에서 김수현은 모든 항목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종합 순위 톱 5로 안정적인 순위권에 들었다.
지난 2013년 방송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로 김수현은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 이번 설문조사로 김수현은 또 한 번 인기를 입증하게 됐다.
김수현의 중국 출연료는 한 회 출연에 5억 원을 육박하고 있을 정도. `별그대` 이후 한-중에서 벌어들인 CF 수익만으로도 수백 억 원에 달한다고 알려져있다.
한편 28일 강원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린 `2015 에이판스타어워즈(APAN Star Awards)` 시상식에서 김수현은 대상을 차지했다.
이날 대상을 수상한 김수현은 `프로듀사` 제작진과 배우들에게 모든 공을 돌리며 짧게 수상소감을 밝혔다. 그는 "지난해에는 도민준으로 올해는 백승찬 피디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수현 대상, 中 연예계 영향력 TOP5 선정…국내 인기 초월 `어마어마한 성장`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