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년만에 강남권 지역에서 최대 규모로 재단장을 통해 11월 26일 그랜드오픈을 하게 된
뉴코아아울렛 강남점에 유럽 캔들/디퓨저 전문 브랜드 `센티멘탈`이 오픈을 하였다.
뉴코아아울렛 강남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여러 패션브랜드와 외식브랜드를 한 자리에 만나 볼 수 있게 하였으며, 다른 지역에 비해 높은 소득 수준과 유동인구로 이어지는
강남 지역에 위치한 것을 생각하면 `센티멘탈(www.sentimental.kr)`의 성공에도 기대가 된다.
유럽 캔들/디퓨저 전문 브랜드 센티멘탈은 본사 유통 마진을 최소화 하는 과감한 정책을 통해 천연재료를 사용한 고급 유럽산 캔들/디퓨저의 대중화를 주도한 브랜드로 3-4만원의 매우 합리적인 가격대로 유럽의 품질 좋은 캔들 및 디퓨저를 제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뉴코아아울렛 강남점 센티멘탈
특히 `센티멘탈`은 캔들/디퓨저 시장의 주요 고객인 20-30대 여성층의 높은 지지를 받으며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센티멘탈 관계자는 센티멘탈 뉴코아아울렛 강남점은 11월 26일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있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창업상담은 센티멘탈 홈페이지(www.sentimental.kr) 및 1899-9439로 문의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