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붐 타고 전문 브랜드 론칭 활발

입력 2015-12-07 14:43  



마스크팩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뷰티 이커머스 미미박스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본비반트`를 론칭했다.

미미박스는 7일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본비반트` 론칭 소식을 전하면서 신제품 `보타니컬 리얼 시트 마스크팩`을 공개했다.

본비반트(Bonvivant)는 생기있는 사람, 인생을 즐기는 사람을 의미한다.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 자연 원료를 찾아 겉으로만 화려한 작위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피부 본연의 생기로 빛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철학이 담겨있다.

첫 신제품 보타니컬 리얼 시트 마스크팩은 100% 천연 식물 성분의 시트로 차별화를 준 것이 특징이다. 부직포와 하이드로겔에서 벗어나 한 단계 진화한 형태의 마스크 팩으로 원료의 본질에 집중한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다.

제품의 시트는 각 원료에서 뽑아낸 섬유소로 원사를 가공하고 다시 원단으로 직조하는 과정을 통해 만들어졌다. 일례로 보타니컬 리얼 시트 마스크 팩 로즈 1장에 사용된 장미꽃잎은 400장 정도다. 식물 성장에 관여된 수분과 영양분을 전달하는 통로인 섬유소를 원단으로 사용함으로써 에센스 흡수와 유효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피부 보습에 관한 실험 결과 단 1회 사용으로 전·후 200%이상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정제수 대신 식물 원액 에센스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섬유소로 만들어진 원단과 식물 원액이 함께 작용, 자연 보습 성분 93%를 자랑한다. 장미, 알로에, 민트티트리 등 3종 구성이다.

한편 이보다 앞선 9월 유쎌은 클렌징 기능을 대폭 강화한 신개념 마스크팩 브랜드 `샤비엔`을, 참존은 자연에서 얻은 피부 레시피를 그대로 담은 마스크 팩 브랜드 `내추럴 셰프 마스크`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를 론칭한 바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