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가요대축제, 오늘 밤 8시 티켓 예매 오픈

입력 2015-12-08 11:42  


2만 여 관객이 함께하는 `2015 KBS 가요대축제`의 티켓 예매가 오늘 밤 8시 `YES24`를 통해 오픈 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KBS 측은 오는 30일 수요일 저녁 7시 50분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2015 KBS 가요대축제`의 즐거운 관람과 원활한 공연 진행을 위해 오늘(8일) 밤 8시부터 10일 23시 59분까지 온라인 예매 사이트 `YES24`(http://ticket.yes24.com/)를 통해 사전 티켓 예매를 오픈 한다. 좌석은 선착순으로 배부되며 티켓 예매 마감일 전 조기 매진될 수 있어 빠른 예매가 필요하다.

무엇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패밀리 콘서트`를 예고하고 있는 `2015년 KBS 가요대축제`는 전 가족들의 편안한 공연 관람을 위해 특별히 일반석과 가족석으로 좌석을 나눠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일반석은 1인 1좌석, 가족석은 1인 2~4좌석 예매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관람 인원에 따라 좌석 선택이 가능하고, 가족석의 경우 가족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빠른 입장을 위해 예매 수수료 1000원과 티켓 배송비 2500원 지불을 통해 티켓을 사전 일괄 배송할 예정이다.

특히 `2015 KBS 가요대축제`는 앞서 올 한해 가요계의 트렌드가 고스란히 녹아있는 `노을-소녀시대-샤이니-씨엔블루-인피니트-에이핑크-B1A4-에일리-EXID-비투비-엑소-빅스-AOA-방탄소년단-GOT7-마마무-레드벨벳-여자친구`로 이루어진 1차 라인업과 `홍경민-문명진-황치열-알리-손승연`으로 이루어진 `불후의 명곡` 팀 2차 라인업을 선 공개해 벌써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상황.

가요계 최정상급 스타들의 총출동이 예고된 가운데, 마지막으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팀은 밴드와 힙합 뮤지션이 포함된 추가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어느 공연 보다 치열한 예매 전쟁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2만 여 관객이 함께하는 `스페셜 패밀리 콘서트`로 업그레이드 된 `2015 KBS 가요대축제`는 오는 30일 수요일 저녁 7시 50분 서울 구로구 고척동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돔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며, KBS 2TV를 통해 생방송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