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가요대축제 2차 라인업, 문명진·황치열·손승연 등 가창력 레전드 5人 합류

입력 2015-12-08 11:43  

▲KBS 가요대축제 2차 라인업 (사진 = KBS)

`2015 KBS 가요대축제`가 홍경민-문명진-황치열-알리-손승연 `가창력 레전드` 5인의 합류를 발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불후의 명곡` 팀인 다섯 명의 가수는 각기 다른 개성과 명품 보이스, 전무후무한 가창력으로 전 세대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아 왔고 이번 `가요대축제`에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5인의 판타스틱한 콜라보 무대까지 성사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오늘 KBS 측은 오는 30일 수요일 저녁 7시 50분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2015 KBS 가요대축제`의 2차 라인업으로 `불후의 명곡`에서 큰 활약을 펼친 홍경민-문명진-황치열-알리-손승연이 합류했다고 밝혔다.

`불후의 명곡`은 가요계 전설의 명곡을 재해석해 경연을 펼치며 세대를 뛰어 넘는 음악적 교감을 이뤄내는 프로그램. `2015 KBS 가요대축제`가 2만 여 관객이 함께하는 `스페셜 패밀리 콘서트`로 기획된 만큼 `불후의 명곡`의 대표 가수 5인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가창력 폭발 무대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1997년 데뷔한 홍경민은 수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로 `불후의 명곡`을 통해 유쾌한 입담을 뽐냄과 동시에 다양한 시도가 돋보이는 무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故 신해철 작고 1주기 특집`에서 `안녕`을 불러 최종 우승을 거머쥐는 등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어 그가 펼칠 무대를 기대케 한다.

또한 `불후의 명곡`을 통해 무명가수에서 단숨에 스타 보컬리스트로 떠오른 문명진과 황치열도 `2015 KBS 가요대축제`에 모습을 드러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수려한 R&B 창법과 가슴을 울리는 명품 보이스 문명진과 최근 `슈퍼 루키 특집`에서 신승훈의 `나보다 더 조금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으로 우승을 거머쥐며 무서운 인기 몰이 중인 황치열이 `2015 KBS 가요대축제`에서 또 어떤 명품 무대로 시청자들과 관객에게 자신의 이름을 다시 한 번 각인 시킬지 궁금증을 더한다.

자타공인 `불후의 명곡` 디바 알리와 떠오르는 신예 디바 손승연의 출연도 눈에 띈다. 알리는 `불후의 명곡` 최종우승 10승으로 최다 우승경력을 가졌고, 팔색조로 불릴 만큼 다양한 변신과 다양한 편곡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고음의 소유자인 손승연 역시 최근 다양한 무대를 시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두 사람은 둘째 가라면 서러워하는 `가창력 끝판왕`으로 불리는 만큼 말 그대로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특히 `2015 KBS 가요대축제` 측은 전에 본 적 없는 홍경민-문명진-황치열-알리-손승연 가창력 레전드 다섯 가수의 `판타스틱한 콜라보` 무대가 성사됐음을 알려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불후의 명곡`을 통해 전 국민의 가슴을 뒤흔든 무대를 선사해 온 `레전드 가창력` 소유자 다섯 가수들은 이 무대 외에도 타 가수들과 다양한 콜라보 무대를 꾸미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가요대축제`를 만들 것으로 보인다.

앞서 `2015 KBS 가요대축제`는 노을-소녀시대-샤이니-씨엔블루-인피니트-에이핑크-B1A4-에일리-EXID-비투비-엑소-빅스-AOA-방탄소년단-GOT7-마마무-레드벨벳-여자친구 등 올해 가요계를 빛낸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18개 팀의 1차 라인업 공개한 바 있다. 2차 라인업에 전 세대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불후의 명곡` 가창력 레전드 5인이 합류함으로써 `2015 KBS 가요대축제`는 전 세대를 만족시키는 `신구조화`의 라인업을 완성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2만 여 관객이 함께하는 `스페셜 패밀리 콘서트`로 업그레이드 된 `2015 KBS 가요대축제`는 오는 30일 수요일 저녁 7시 50분 서울 구로구 고척동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돔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며, KBS 2TV를 통해 생방송된다. `2015 KBS 가요대축제`는 오늘(8일) 밤 8시 예스24를 통해 티켓 예매를 오픈 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