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동우 기자]밀레가 알파인 다운을 출시했습니다. 알파인 다운은 조난자를 수색하고 인명을 구하는 마운틴 레스큐 콘셉트인 만큼, 구조대를 상징하는 와펜과 쉽게 눈에 띄는 강렬한 색상, 바이어스 라인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다고 하는데요. 충전재로는 복원력이 우수한 구스 다운을 사용했으며, 여기에 초극세사 섬유 층 사이에 형성된 무수히 많은 미세한 공기층이 체열을 붙잡아두어 탁월한 보온 성능을 발휘하는 3M 신슐레이트(Thinsulate)를 더해 더욱 따뜻하다. 갑작스러운 눈이나 비를 만나도 다운이 확보한 따뜻한 공기를 외부에 빼앗기지 않도록 방수, 방풍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고 합니다.
투미가 PAX 아웃웨어를 출시합니다. PAX 아웃웨어는 뛰어난 신축성, 혁신적인 공학 기술과 기능, 현대적인 디자인 같은 스마트를 더했다고 하는데요.PAX 아웃웨어는 경량 방수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따뜻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칼라 속에 숨겨진 파우치를 통해 여행 시 목베개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내부 포켓과 앞면의 더블 엔트리 포켓 등의 디테일 한 디자인으로 편리함을 더했다고 하는데요. 더욱 가볍고 스마트한 겨울을 선사할 투미의 PAX 아웃웨어는 남성, 여성라인으로 각각 출시되며, 블랙컬러와 실버 그레이 컬러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유나이티드가 여성 롱다운 점퍼를 출시했습니다. 이 점퍼는 무릎 아래까지 덮는 길이감으로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단점을 허리라인이 강조되게 디자인을 보완하여 여성스러운 윈터룩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안감 또한 고양이 프린트 원단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었다고 합니다. 유나이티드의 여성 롱다운 점퍼는 블랙, 그레이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K2가 책가방 2종과 보조가방 2종을 출시했습니다. 사파이어 키즈 백팩과 토파즈 키즈 백팩은 K2가 독자 개발한 브리드 360 기술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상하좌우에 뚫려있는 윈드 터널을 통해 착용 시 발생하는 열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외부의 상쾌한 공기가 내부로 순환될 수 있어 4계절 내내 활동량이 많은 어린 초등학생들이 착용하기에 적절하다고 합니다. 또한, 충분한 학용품 보관을 위한 넉넉한 수납 공간도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클리어 파일까지 넣을 수 있는 분리 된 수납공간이 있으며, 사파이어 키즈 백팩`에는 총 4개의 크고 작은 포켓들이 있어 소지품을 분리 수납 가능하다고 합니다.
루이까또즈 워치가 알자스 시리즈를 출시합니다. 시크한 느낌의 실버 메탈 케이스와 스트랩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알자스 시리즈는 무게감 있는 실버 케이스와 크로노그래프로 편리함을 더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로마자로 이루어진 인덱스와 어우러진 루이까또즈 고유의 클래식한 로고 문양은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하는데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댄디룩, 깔끔한 수트룩 등 여러 스타일에 매치하여도 손색이 없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ryus@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