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고 싶은 1위는?

입력 2015-12-10 10:59  

[최지영 기자] 최근 한 오픈마켓이 약 한 달간 남녀 1214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올해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 1위’는 액세서리, 신발, 가방 등의 패션소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패션소품이 31%를 차지했으며 뒤를 이어 IT·음향기기(29%), 패션의류(20%), 화장품·향수(9%) 등의 순으로 연말선물 선호도가 조사됐다.
매년 돌아오는 크리스마스, 연말에 사랑하는 주변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이라면 올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받고 싶은 연말선물로 꼽은 패션소품에 주목해보는 건 어떨까.

라푸마 부츠는 은은한 노르딕 패턴에 퍼 배색을 가미한 구스다운 제품으로 연령층에 상관없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초발수코팅과 원단 뒷면의 실리콘 코팅으로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퍼와 기모 인솔사용으로 보온성을 향상시켰다. 특히 탈착이 가능한 에델바이스 브로치를 장착해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줘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코디가 가능하다.
최근에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핸드폰 케이스 역시 하나의 패션소품으로 자리 잡았다. 카일룸의 핸드폰 케이스는 천연 가죽으로 제작해 시간이 흐를수록 소재의 자연스러움과 촉감 만족도가 높아지는 제품이다. 개인의 사용감에 따라 생기는 천연 가죽 특유의 주름(문양)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개인의 퍼스널리티를 담은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스티브매든 GORGEOUS는 스틸레토 힐 부츠 스타일로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기장이 다리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착용 시 생기는 자연스러운 주름과 부츠 뒷부분의 매듭 장식은 페미닌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스티브매든의 프린지 숄더백은 스웨이드와 가죽 소재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제품. 골드 체인 장식과 프린지 디테일의 조화가 스타일리시한 윈터 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ByWP의 콤비네이션테 라운드 안경은 메탈과 뿔테 등 소재를 결합한 콤비네이션테이다. 심플한 원형 디자인과 골드 메탈 템플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납작하고 얇은 프레임으로 이루어져있어 가벼운 무게와 착용감이 좋아 장시간 착용에도 무리가 없다.

jmue@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