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연예대상, `먹방 MC군단` 설현 신동엽 성시경…타사 기죽이는 `환상퀄리티`
AOA의 설현 신동엽 성시경이 함께 ‘2015 KBS연예대상’의 MC를 맡게 됐다.
KBS는 11일 “올해로 6년 연속 KBS연예대상 MC를 맡게 된 신동엽과 작년에 이어 또 한 번 MC로 발탁된 성시경, 여기에 올해 최고의 대세녀로 큰 활약을 보인 AOA의 설현이 합류하면서 ‘2015 KBS 연예대상’이 완벽한 MC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세 사람은 특히 `먹방`에 일가견이 있다. 설현은 날씬한 몸매에도 불구, 방송에서 놀라운 식성을 자랑한 걸그룹 멤버다.
신동엽과 성시경은 케이블 채널에서 요리프로그램 진행자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매주 화려한 먹방으로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한다.
올 한해 대세로 떠오른 세사람의 찰떡궁합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동엽, 성시경, 설현의 사회로 진행되는 ‘2015 KBS연예대상’은 오는 26일 오후 9시15분부터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200분간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한편 타사 MBC 역시 3명의 MC를 발탁할 것으로 전해졌다. MBC 연예대상은 김성주와 김구라가 MC로 발탁된 가운데 나머지 1명의 여MC를 물색 중이다.
SBS 연예대상 MC로는 방송인 이경규, 전현무 그리고 장예원 SBS 아나운서가 거론되고 있다.
KBS 연예대상, `먹방 MC군단` 설현 신동엽 성시경…타사 기죽이는 `환상퀄리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