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신인 보이그룹 임팩트(IMFACT)가 2016년 1월 데뷔를 예고했다.
11일 제국의아이들, 나인뮤지스, 예원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신인 그룹 임팩트의 데뷔를 앞두고 공식 팬카페와 유튜브, 트위터, 웨이보 등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
임팩트는 리더 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 총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이다. 팀명 `임팩트(IMFACT)`는 강력한 영향을 준다는 뜻처럼 `가요계에 임팩트 있는 활동`에 대한 각오와 `아이엠 팩트(IM FACT)와 같이 진실된 음악을 들려드리겠다`는 의미를 담은 팀명이다.
임팩트는 오는 2016년 1월 앞두고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들어섰으며 데뷔 전 임팩트 공식 채널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데뷔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스타제국에 따르면 임팩트는 11일 밤 공개된 자체 제작 성장 리얼리티 `임팩트 어라이브(IMFACT ALIVE)`를 시작으로 임팩트의 데뷔 준비 과정과 일상을 낱낱이 공개한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신년 첫 프로젝트로 임팩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팀이 꾸려질 만큼 새로운 시스템을 많이 도입했다"라며 "비주얼뿐만 아니라 전 멤버가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만큼 임팩트의 데뷔 및 활동을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뷔를 앞둔 신인 보이그룹 임팩트의 다양한 콘텐츠는 임팩트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