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가 XTM의 잡학 다식 지식 토크쇼 `M16` 시즌3의 메인 MC로 확정됐다.
오는 1월 4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하는 XTM `M16` 시즌3은 잡학 다식한 지식 배틀을 통해 베스트 1위 아이템을 선정하는 예능 지식토크쇼다.
새로운 시즌에 `M16`은 기존 `랭크쇼` 형식에서 벗어나 매주 주제에 따른 토크가 중심이 되는 `지식 토크쇼`로 탈바꿈했다. 주제별 16개의 아이템에 대해 이야기하고, MC와 패널들의 지식배틀을 통해 출연자들이 직접 `베스트 1위` 아이템을 선정한다.
스포츠, 정치, 역사, 밀리터리, 남녀관계 등 생활 속 다양한 테마 가운데 매주 남자들이 공감할만한 한 가지 주제에 따른 16개 아이템을 놓고 지식 배틀을 벌인다.
XTM `M16` 시즌3은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방송인 서유리가 메인 MC를 맡아 진행한다. XTM은 "서유리의 섹시한 비주얼과 스마트한 진행력이 프로그램의 성격과 잘 맞아 떨어졌다. 서유리는 특히 `M16`의 앞선 시즌을 진행한 경험이 있어 누구보다도 M16을 잘 이해하고 있다. 남성 시청자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공감을 이끌어 낼 것"이라며 "성우의 장점을 살린 서유리만의 탁월한 전달력과 깔끔한 진행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메인 MC 서유리와 지식배틀을 펼칠 남성 패널들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잡학 다식한 남자들의 히든카드 XTM `M16`시즌3은 오는 1월 4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