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앰플 화장품으로 중국 소비자 공략

입력 2015-12-14 14:25  



최근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중국 시장 공략이 확대되면서 마케팅 측면도 한층 강화되고 있는 가운데 오랜만에 중견기업 코리아나화장품이 앰플 화장품으로 호평 받은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코리아나화장품이 중국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비오코스 `비타톡스 앰플 기획세트`가 중국 대표 뷰티프로그램인 `OMG噢买咖(OMGBUY)`에서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호평 받은 것.

지난 11일 중국 후난TV 공식 동영상 사이트인 망고TV를 통해 방송된 `비타톡스`는 미백 제품 특유의 건조함이 없는 촉촉한 보습감과 탁월한 미백효과로 주목 받았다.

특히 현장에서 직접 시연을 진행한 MC `우신`과 `왕샤오야`는 바르는 즉시 액상으로 변하는 `비타민 C 콜라겐 파우더 앰플`의 차별화된 제형을 비롯한 우수한 제품력에 높은 호응을 보냈다.

이와 관련 코리아나 관계자는 "방송을 통해 K-BEAUTY 우수제품으로 소개된 `비타톡스`는 바르고 난 뒤에도 미백 제품 특유의 건조함이 없는 우수한 보습력과 탄력 케어까지 동시에 할 수 있어 겨울철 피부 관리에도 맞춤 제품"이라면서 "방송을 통해 200만명 이상이 시청하면서 매출 상승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나 비오코스 `비타톡스`는 국내 최초 비타민 C 유도체 파우더 안정화 기술 특허를 보유한 제품으로 자세한 내용은 망고TV, 텅쉰TV등 주요 동영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