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5-12-16 18:26   수정 2015-12-17 14:55


[최지영 기자] 카린이 2016년 신 모델의 정식 출시에 앞서, 베스트 모델인 렌시선글라스를 예약 판매합니다. 이번 렌시 선글라스의 선 판매는 인기 여자 연예인들의 줄 이은 착용으로 구매 관련, 고객들의 끊임없는 문의가 이어져 일부 수량의 입고 일정을 당겨 진행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2016년도 모델 중 처음 선 보이는 디자인으로 여성성이 돋보이는 라운드 프레임과 고급스러운 금속 장식을 더한 오버사이즈의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또한 한국인의 얼굴을 고려한 최적의 ‘아시안 핏(Asian fit)’으로 얼굴의 콤플렉스 보정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독창적인 디자인과 장인정신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주얼리 ‘스타일러스’가 12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에서 홀리데이룩을 위한 주얼리 스타일링 클래스를 마쳤습니다. 패션 에디터인 원종명 기자의 재치 있는 입답으로 시작되어, 럭셔리룩을 연출해주는 진주 아이템부터 연말 모임에서 돋보일 수 있는 반짝이는 파티룩까지 모두 스타일러스의 제품으로 연출돼 스타일러스 주얼리의 매력을 과시했습니다. 특히 다이아몬드가 셋팅된 제품들은 독보적인 반짝임을 자랑했으며, 스타일러스 모델 지창욱이 촬영 시 착용했던 셔츠로 경매 이벤트도 진행해 최종 낙찰금은 좋은 곳에 쓰이는 훈훈한 행사도 진행했습니다. 스타일러스 측은 지창욱이 제안하는 ‘Dear My Muse’ 컬렉션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스트쿤스트가 헤비 아우터 비투스 N3B 파카를 출시했습니다. 비투스 N3B 파카는 알래스카를 탐험했던 덴마크의 탐험가 비투스 요나센 베링의 이름을 딴 제품이라고 하네요. 내부에 코팅을 입힌 고밀도 트윌 조직의 PC원단을 사용해 견고하며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내부 안감의 소재 역시 고밀도로 제작된 폴리에스테르 원단에 600G 이상의 대용량 하스솜 충전재를 넣어 추운 날씨에도 충분한 보온성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니뮤에가 ‘1년, 12달, 365일 With NIMUE’라는 타이틀로 1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16일부터 27일까지 약 12일간 오프라인 매장 7개, 온라인 5개 총 14개의 매장에서 1주년 기념 온/오프라인 특별 세일을 한다고 하네요. 아울러 온/오프라인 모두 최대 47%까지 할인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온라인 단독으로 10만원 축하 쿠폰 증정과 이번 프로모션 콘셉트를 담은 특별한 가격으로 한정 판매를 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소니아 리키엘이 16 SS시즌을 맞이해 콤팩트한 미니 사이즈의 르 코팽백을 출시합니다. 르 코팽백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퀼티드 레더 미니 백이라고 하네요. 볼드한 턴락 형태의 잠금장치로 장식적인 디테일을 강조했으며, 그와 대조되는 미니 사이즈의 디자인은 르 코팽 백의 앙증맞고 귀여운 이미지를 더욱 극대화한다고 합니다. 스트랩은 골드 체인을 사용해 럭셔리한 느낌을 더했고, 길이 조절이 가능해 숄더와 크로스 스타일뿐만 아니라 클러치로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오즈세컨이 포인트로 연출하기 좋은 라이팅 클리퍼 슈즈를 선보입니다. 클리퍼 슈즈는 위트 있는 앞코의 지그재그 디테일과 스터드 장식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5cm높이의 샤크솔은 마찰력이 강해 미끄럼 방지 효과까지 뛰어나다고 하네요. 블랙과 멀티 컬러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jmue@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