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겨울철 건강과 다이어트? 우엉차로 지켜보자!

입력 2015-12-17 17:53  


[손화민 기자]겨울철에는 면역력 저하로 인해 만성피로와 함께 기관지 질환에 노출될 수 있다. 이는 곧 혈압 문제와 심혈관계 질환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기 때문에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엄동설한 동장군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수많은 공해요인과 건조한 날씨로 인해 건강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우엉차`, `작두콩차`, `돼지감자차` 등 한방차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몸 속 노폐물과 지방을 제거하는 작용을 활발하게 해줌과 동시에 철분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여성들 빈혈예방과 생리통 완화, 등에 탁월한`우엉`, 각종 매체를 통해 무서운 당뇨를 잡는 `천연 인슐린`으로 인기가 높아진 `돼지감자`, 그리고 기관지와 비염에 뛰어난 효능을 보이는 `작두콩`이 새롭게 각광을 받으며 큰 인기몰이를 하는 중이다.
특히 겨울철 건강을 지켜주는 우엉은 혈액순환을 돕고 냉증개선에 탁월한 효능이 있으며 무서운뇌졸증과 치매까지 예방하는 만능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데 여기에 간해독을 도와 피로를 풀어주고 신장의 기능을 강화하며 추위에 자칫 약해지기 쉬운 면역력을 증진시키는데 아주 큰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다시 재조명 받고 있다.
특히 우엉차로 우려 마시면 조리하면서 생기는 영양적인 손실을 최소화하고 간편하게 우엉 특유의 향과 맛까지 그대로 느끼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질환들을 예방하면서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는 우엉과 같은 식자재들은 각광을 받고 있지만 자주 즐겨 찾는 식품이 아니기 때문에 마땅한 조리법이 없어 간편하게 섭취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런 문제들을 보완하고 훨씬 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주식회사 `올곧은컴퍼니`에서는 14일, 신개념 웰빙차인`한시오십분`, 우엉차, 돼지감자차, 작두콩차 3종을 출시하였다.
위 제품은 충북 제천에서 재배하고 공수해 온 신선하고 건강한 식자재만을 엄선해 만든 전통차이며 `올곧은컴퍼니` 회사 관계자는 `한시오십분``우엉차`, `돼지감자차`, `작두콩차`에 대해 "건강차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새로운 트랜드를 지향하는 식품을 런칭하게 되었으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면서 부담 없이 물 대신 애용하며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올곧은컴퍼니`의 `한시오십분`은 21일, 월요일부터 온라인 오픈마켓 `G마켓 슈퍼딜`을 통해 파격적인 행사가로 12월21일 판매 예정이다.
따뜻하고 건강한 전통차로 추위가 더욱 깊어가는 올 겨울을 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나는 것도 좋겠다.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