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이어 김활란까지, 제2의 바비 브라운 꿈꾼다

입력 2015-12-18 16:32   수정 2015-12-21 13:13


▲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 순으로 김활란, 정샘물, 손대식·박태윤, 조성아(사진 각사 홈페이지)
이달에만 벌써 두 명째다. 정샘물에 이어 김활란까지, 국내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잇달아 화장품을 론칭하며 업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지원, 송윤아 등 미녀 배우들의 뷰티숍으로 유명한 김활란 뮤제네프는 김활란 원장의 윤곽 메이크업 철학이 담긴 `3D 변신 키트`를 오는 19일 오후 2시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부터 파운데이션 단계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촉촉한 밤 타입의 `3D 보정 팩트(본품 2개+ 리필 2개 구성)`와 하이라이터, 쉐이딩, 헤어라인 보정 등 3구로 구성된 `3D 윤곽 팔레트` 그리고 아찔한 속눈썹을 위한 `3D 볼륨 마스카라`로 구성됐다.

김활란 뮤제네프 측은 "얼굴의 단점은 가려주고 장점은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이라며 "시중에 판매 중인 컨투어링 제품들에 비해 사용이 간편해 초보자도 실패할 확률이 낮고 누구나 손쉽고 빠르게 여배우의 윤곽 메이크업을 따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탕웨이, 김태희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유명한 정샘물(정샘물 인스피레이션 대표원장) 원장은 정샘물뷰티라는 화장품 회사를 설립하고 지난 7일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정샘물 원장은 과거 LG생활건강과 함께 메이크업 브랜드 `뮬(MULE)`을 론칭한 바 있으나 자신의 이름을 내건 화장품 회사를 설립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정샘물 측에 따르면 브랜드 전 제품은 정샘물만의 7가지 법칙에 기반해 제작됐으며 정샘물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크리에이티브팀의 전문적인 품평을 거친 것이 특징이다.

1차로 선보이는 제품은 마스크, 토너, 에센스 등 스킨케어 제품과 파운데이션, 브라이트너, 팩트 등 17종. 이중 파운데이션과 컨실러의 듀얼 블랜딩 기법으로 광래스팅 효과를 선사하는 `정샘물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에 기대를 걸고 있는 모습이다.

이외에 손앤박으로 유명한 손대식, 박태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현재 S&P코스메틱이라는 사명으로 메이크업 브랜드 `손앤박`과 세컨 브랜드 `토크 어바웃 손앤박`을 운영 중이다.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디렉터로 활약하고 있는 조성아 대표는 화장품기업 초초스팩토리 책임자로서 자체 브랜드 조성아22,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의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조 대표는 자신의 회사를 설립하기 전인 2006년 애경과 함께 `조성아 루나`를 론칭해 2,000억대 매출을, 2009년에는 국제약품과 함께 기초케어 라인 `조성아 로우`를 공개해 총 700억대 매출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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