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은 기자]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고객의 위치를 기반으로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비콘(Beacon)’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2월 29일까지 과천점, 명동점, 역삼점 등 총 20개 매장에서 우선적으로 운영되며, 시범 매장 인근(30m 이내)으로 접근하는 고객에게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피자 40% 할인 쿠폰을 전송합니다. ‘비콘’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시럽 월렛을 설치하고 블루투스를 켜놓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푸쉬 알림 기능으로 수령 받은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손쉽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시범 운영 기간 종료 이후, 운영 지점을 전국으로 확대해 모든 도미노피자 매장에 비콘 서비스를 확대하겠다는 계획입니다.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인강 브랜드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의 대표강사들이 2017 수험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수학 한석원, 이창무, ▲국어 박광일, ▲화학 정훈구, ▲영어 이명학, ▲생명과학 한종철, ▲사회·윤리 임정환, ▲지구과학 김지혁 강사가 참여하며, 1월 10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 참여시 한석원 강사의 ‘알파테크닉’, 이창무 강사의 ‘The Math’ 강좌 등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2017 수험생을 위한 응원 메시지와 함께 각 강사들이 준비한 특별선물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2017 수험생을 위해 전 강좌 무료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입니다. 직접 강의를 들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강사와 강좌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실시되는 이벤트로, 수험생은 무료로 자유롭게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신청은 31일까지입니다.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