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루시드폴-권진아 소속사 안테나, 공식 홈페이지 오픈…크리스마스 캐럴 커버 영상 깜짝 공개

입력 2015-12-21 15:25  



안테나 식구들의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캐롤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유희열,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샘김 등 안테나의 아티스트들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각자의 음악적 개성이 잔뜩 묻어나는 캐럴 커버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안테나는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열어 `좋은 사람들, 좋은 음악`을 모토로 하는 안테나의 비전을 제시하는 가운데, 레이블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영상 및 소속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공개했다.

이와 동시에 안테나 공식 티비캐스트를 통해서 `해피! 유, 히열!`이라는 주제로 함께 해서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꿈꾸며 각각 아티스트들의 일상적인 공간에서 연출된 캐럴 커버 영상을 선보여 음악팬들의 성원을 얻고 있다.

먼저 공개된 루시드폴의 캐럴은 감귤밭에서 작업과 동시에 무반주 라이브로 `루돌프 사슴코`를 열창하는 농부 뮤지션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어 디렉터 오피스에서 직접 촬영된 유희열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는 서정적인 라이브 연주로 겨울 분위기를 한층 북돋았다.

안테나의 미래를 책임지게 될 이진아, 정승환, 권진아, 샘김은 `안테나 엔젤스`라는 깜찍한 닉네임으로 등장해 이진아가 전체적인 편곡을 맡고, 네 명이 각각의 감성을 담아 부른 노래와 함께 모여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룬 메들리를 들려준다. 정승환의 따뜻한 음성이 담긴 `크리스마스 타임 이즈 히얼(CHRISTMAS TIME IS HERE)`로 시작하는 이 영상은 안테나 사옥의 라운지를 배경으로 오랜만에 노래로 인사를 건넨 이진아, 권진아, 샘김의 목소리와 비주얼을 볼 수 있다.

이어 가녀린 듯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오 홀리 나잇(OH HOLY NIGHT)`을 열창한 박새별과 무반주 라이브로도 청량함을 선사하며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보여 준 페퍼톤스의 `울면 안돼`까지 다양한 장르와 재미를 한 데 모았다.
안테나의 전 아티스트들은 최근 발매된 루시드폴의 새 음반 `누군가를 위한,`의 특별 홈쇼핑 방송 `귤이 빛나는 밤에`에 총 출동하여 화제를 낳은 바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