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랑신부가 결혼준비를 하면서 결혼식 및 혼수와 더불어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신혼여행이다. 결혼 준비를 하며 쌓인 스트레스를 말끔히 날려버릴 수 있는 허니문은 그 어떠한 여행보다 의미가 깊기 때문이다.
이에 국내 최저가 웨딩패키지 3가지 보상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헬프 다이렉트 웨딩과 국내 허니문 1위 팜투어가 함께 ‘다이렉트웨딩 & 허니문 박람회’를 오는 26일(토)~27일(일) 강남구 논현동 장에스테빌딩 4층에서 개최하여 예비부부에게 결혼 준비에 관련한 다양한 조언을 전하고자 한다.
팜투어와 함께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다이렉트웨딩에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이에 대한 예비부부들의 기대가 크다. 특히 팜투어는 칸쿤, 몰디브, 하와이, 유럽, 푸켓, 발리, 롬복, 코사멧, 팔라완, 크라비, 후아힌, 세부, 보라카이, 호주, 피지, 뉴칼레도니아, 모리셔스, 세이셸, 라스베이거스 등 전 지역에 허니문 상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예비신랑신부 신혼여행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완전 특가로 진행되는 허니문 패키지 상품은 이번 웨딩박람회에 한하여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헬프 다이렉트 웨딩의 3가지 보상서비스는 국내 웨딩 업계에서 찾아보기 힘든 파격적인 최저가 보상 이벤트 서비스이다. 여기서 말하는 최저가 보상 이벤트란 헬프 다이렉트 웨딩박람회에서 계약한 웨딩패키지가 타사보다 비쌀 경우 차액100% 보상, 추가로 10만원 보상금까지 지원해주는 이벤트다.
또한 ‘다이렉트웨딩 & 허니문 박람회’에서 웨딩패키지 계약 후 7일 이내에 환불 요청 시 단순변심에도 100% 환불을 해줄 뿐만 아니라 타사 웨딩업체 계약서를 제시할 경우 타사 계약금 중 최대 20만원을 보상 지원해준다.
다이렉트 웨딩박람회와 팜투어 허니문 박람회가 함께하는 다이렉트웨딩& 허니문박람회’의 사전 초대권은 홈페이지(http://hwed.kr/) 을 통해서 신청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