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네어 레코즈·AOMG, 31日 화끈한 연말 콘서트 '기대감↑'

입력 2015-12-22 13:44   수정 2015-12-22 14:28



▲ 일리네어 레코즈·AOMG, 31日 화끈한 연말 콘서트 `기대감↑` (사진=하이네켄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5 현장스틸, 2016 타임테이블 )

[김민서 기자] ‘하이네켄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6’이 12월 31일 광진구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된다.

“NEW EPISODE” (12월 31일 가장 특별한 내일을 원하는 사람들의 새로운 이야기)를 올해의 테마로 정한 이번 NYE 파티는, 2015년 12월 31일 오후 9시부터 2016년 1월 1일 새벽 5시까지 8시간 동안 엔젤 스테이지(워커힐 씨어터)와 파이널 스테이지(비스타 홀) 양쪽 무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쉴 새 없이 펼쳐지는 공연과 퍼포먼스를 통해 어느 공간에서 공연을 즐겨도 최고의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엔젤 스테이지(워커힐 씨어터)는 올해의 헤드라이너로 선정된 Spinnin Records 의 강력한 댄스 뮤직 폭격기, 네덜란드 출신의 스타 DJ 파이어비츠를 필두로 인사이드코어, 바가지바이펙스써틴, 프란츠, 반달락x숀, 준코코, 피치에이드, 디아이디까지 대한민국 클럽 신을 움직이고 있는 가장 뜨거운 DJ 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이어 파이널 스테이지(비스타 홀)에서는 대한민국 최고 화제의 힙합 레이블 일리네어 레코즈의 도끼, 더콰이엇, 빈지노와 AOMG의 주축 멤버 사이먼 도미닉, ! 그레이, 로꼬 까지 이름만으로 두근거리는 국내 힙합 아이콘들과 팬텀, 비와이, DJ 바리오닉스, 데드앤드의 크루들이 2016년을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파티를 한층 더 화끈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올해 NYE 파티에서는 ‘하이네켄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6’의 메인 테마곡으로 선정된 DJ 듀오 ! 인사이드 코어의 첫 싱글 `PLEASURE`를 최초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연말의 설레임과 따뜻함, 기쁨, 즐거움을 감각적이고 세련된 일렉트로 사운드로 풀어낸 이번 테마곡으로 서울에서 가장 뜨거운 카운트다운을 맞이 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선착순 3,000명에게만 증정되는 LED BAND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퍼포먼스를 기다리는 관객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이다.

한편 최고의 아티스트, 압도적 퍼포먼스로 무장하여 다른 곳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환상적인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인 ‘하이네켄 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은 현재 예매 중이다.

min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