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용준형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팬들을 위한 깜짝 무료음원 공개에 나서 화제다.
용준형은 24일 저녁 작곡팀 굿라이프(Good Life)의 사운드 클라우드 계정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무료음원 `혼자라도 괜찮아 (Anyway Merry Christmas)`를 깜짝 공개했다. 약 1분 10초 가량의 짤막한 이 음원은 용준형이 직접 가사, 멜로디, 가창에 참여해 홀로 크리스마스를 보낼 이들의 마음을 달래줄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용준형은 앞서 자신의 SNS로 곡 작업 중인 일부 멜로디와 가사를 세분해 공개, 연이어 1절 분량 완곡을 깜짝 공개하며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사했다. 또한 ‘기프트 포 뷰티’라는 메시지로 팬클럽 ‘뷰티’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임을 밝힌 이 곡은 공개 이후 단숨에 5만 3천건 이상 조회수를 돌파하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용준형이 공개한 `혼자라도 괜찮아(Anyway Merry Christmas)`는 연인들의 기념일이 아닌 나 홀로 크리스마스를 보낼 모든 ‘솔로’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굿 라이프의 신곡. 용준형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함께 ‘많은 캐롤들 중엔 날 위로할 노랜 없는걸’ ‘그래서 이렇게 직접 내가 만든 노랠 부를게`라는 현실적인 가사가 웃음을 전하는 사랑스런 용준형표 크리스마스 캐롤이다.
한편 비스트는 크리스마스 연휴 가족, 친구들과 함께 휴식하며 즐거운 성탄연휴를 보낼 예정. 이에 양요섭, 손동운은 자신의 SNS로 간단히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인사를 전한 데 이어, 이기광 역시 성탄절 필수 영화 ‘나홀로 집에’ 시리즈 시청 인증샷을 남기는 등 휴일에도 팬들과 기분 좋은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비스트는 성탄연휴를 보내고 오는 27일 태국 방콕 썬더돔에서 열리는 ‘오디너리 쇼 IN 방콕’ 공연을 위해 태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