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토익 졸업 원한다면? '해커스 토익학원 시스템' '주목'

입력 2015-12-28 19:00  



토익 유형이 10년 만에 바뀐다. 특히 기존 토익시험보다 한층 까다로워진다는 전망에 따라 신토익 시행 전 마지막으로 토익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이번 겨울방학에 토익을 졸업하기 위한 수험생들의 열기가 뜨겁다.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는 1월 수강등록과 함께 ▲무료 배치고사 ▲빡센 스터디 ▲무료 약점진단 테스트 등 해커스만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단기간 토익 졸업 지원에 나선다.

`해커스 무료 배치고사`는 해커스어학원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개인별 맞춤형 반 배정 시스템이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진행해 더욱 정확하게 자신의 실력을 측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배치고사 후에는 꼼꼼한 결과 분석 코멘트와 함께 개인별 맞춤 강의 리스트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자신의 실력과 맞지 않는 강의를 듣느라 시간과 비용을 소모할 필요없이 보다 빠르게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다.

특히 토익에만 집중된 타사 배치고사와 달리 토익부터 토플/텝스/아이엘츠까지 모두 무료로 진행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배치고사는 수강신청 기간 동안 매일 오프라인으로 실시된다(토익은 온/오프라인 모두 가능). 신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 내 `[수강안내] - [배치고사]` 페이지에서 무료로 가능하다.

`약점진단 테스트`는 15분 동안 진행하는 간단한 테스트로, 수험생의 토익 실력뿐만 아니라 약점 유형까지 체계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최신경향이 반영된 약점진단 테스트 응시 후에는 세세한 성적분석 결과와 함께 개인별 약점 유형에 따른 `약점극복 문제집`까지 받을 수 있다. 자신의 실력을 한 단계 더 높이기 위해서는 약점 극복이 필수인 만큼 약점진단 테스트는 겨울방학 2달 안에 토익을 졸업하기 위한 필수코스라고 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을 방문하면 언제든지 무료로 응시할 수 있으며, 예약 후 방문 시에는 깜짝 선물도 증정한다.

해커스만의 체계적인 스터디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각자의 실력에 맞는 조편성은 물론 방대한 학습자료와 100여 명의 스터디 조교가 직접 관리하는 소위 `빡센` 스터디를 통해 수험생의 목표 토익점수 달성을 적극 지원한다. 또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1:1 밀착관리로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100%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로 취준생의 74%가 "스터디를 통해 점수가 올랐다"고 응답한 만큼 해커스만의 체계적인 스터디 시스템으로 겨울방학 내 토익 조기졸업을 노릴 수 있다. (Money Week 뉴스 `y어학원 대학생 스터디 활용 형태 설문조사`/2014.09.22~09.26, 500명)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1월 수강신청을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2014년 하반기 해커스어학원 토익 수강 후기 작성자 2명 중 1명이 900점 이상을 달성했으며, 목표 달성까지는 평균 2개월이 걸리는 등 점수가 빠르게 올랐다는 사실에 벌써부터 상당수의 강의가 마감 또는 마감 임박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겨울방학에 토익을 졸업하고자 하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1월 토익 종합반 신청 시에는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리딩 3(특별판)`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어 등록을 서두르는 것이 유리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