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화민 기자]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연말을 맞아 산으로 바다로 너도나도 동계 연말휴가를 떠나면서 주말이면 고속도로는 차들로 가득하다. 2주 연속으로 있는 3일 연휴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저마다의 즐거운 새해맞이 추억 만들기에 충분하다.
그러나 요즘 일생일대의 중대한 결정을 연이어 진행하느라 쉴 틈도 없는 사람들이 있으니 바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다. 주말이나 되어야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직장인 예비부부들의 사정은 더욱더 막막할 뿐이다. 이런 안타까운 상황을 돕기 위해서 웨딩애비뉴가 대형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새해 첫 날 1월 1일(금)부터 주말 3일(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는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이번 대박람회를 주관하는 웨딩애비뉴는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번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는 대형웨딩박람회인 만큼 알찬 내용과 화려한 규모로 예비부부들의 복잡한 마음을 어루만져 줄 예정이다. 함께 참여하는 웨딩 협력 업체 역시 서울 강남 및 경기 수도권 중 국내 최고 유명업체들로 구성된다.
2016년 새해 맞이 기념 대규모 최대할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웨딩애비뉴는 풍성한 감사선물을 준비할 예정이다. 방문한 예비부부 모두를 위해서 결혼정보가 가득한 웨딩다이어리가 제공하고, 그 중 부지런한 참가자 선착순 총 300쌍의 예비부부에게는 고급 바디 4종 세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아울러 현장에서 웨딩패키지 상품을 정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 신혼 혼수 주방에 도움이 될 필립스 테이블 그릴을 선물하고, 무료 스드메 체험 이벤트로 2016웨딩드레스 신상 컬렉션 전시와 헤어/메이크업 시연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웨딩 전문가와 1:1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애비뉴 웨딩박람회와 더불어2016 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